큰 관심 받은 믹스마블(Mixmarvel) 플랫품 코인 믹스 토큰( MIX TOKEN) 한국 주요 거래소에 상장
큰 관심 받은 믹스마블(Mixmarvel) 플랫품 코인 믹스 토큰( MIX TOKEN) 한국 주요 거래소에 상장
  • 박재균 기자
  • 승인 2019.05.10 1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마블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믹스마블(Mixmarvel)은 “믹스마블 플랫폼의 생태계 내에 사용한 MIX 토큰( 믹스 토큰)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빗썸(Bithumb), 해외 거래소인 빗썸 글로벌( Bithumb Global)과 비트막스(Bitmax) 거래소에 공동 상장을 5월 10일 밝혔다. 동시에 여러 곳의 거래소에 상장되는 경우는 보기 드문 경우이다.

믹스마블이 거래소로부터 큰 관심과 지원을 받는 이유는 믹스마블이 개발한 혁신적인 게임 플랫폼의 잠재력과 이미 입증된 믹스마블 게임들에 있다.

지난 4월 30일, 믹스마블이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한 글로벌 론칭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공동 상장은 믹스마블이에게 중요한 단계다.

믹스마블에 따르면 “한국이 많은 이용자와 높은 수준의 게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 글로벌 런칭 컨퍼런스 국가로 한국을 선정했다. 믹스마블은 사용자들에게 게임 내 자산 보호와 신뢰가 형성되는 혁신적인 게임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믹스마블은 해시키 캐피탈((HashKey Capital), OGC, 아임토큰 벤처스(imToken Ventures), 콘텐토스 (Contentos)등 세계적인 투자자들의 지원과 NEO, 온톨로지((Ontology) 등 세계적인 퍼블릭체인 파트너들의 지지를 받아 최고의 상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5위인 ‘하이퍼드래곤즈’와 온톨로지(Ontology)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하이퍼드래곤GO!’를 보유하는 믹스마블 플랫폼은 풍부한 블록체인 게임과 더불어 콘텐츠 제작자, 이용자 그리고 개발자들을 연결하는 차세대 게임이다. 사용자들은 게임을 하며 다른 게임 자산을 불러올 수 있고 게임 내 자산을 활용하여 플랫폼의 툴킷과 SDK를 통해 개인의 게임을 생성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이 현실로 이루어지게 한다. 모든 생태계는 믹스마블의 토큰인 믹스토큰(MIX Token) 을 통해 연결된다.

블록체인과 게임에는 경계가 없다. 전 세계 이용자들이 믹스 보유자가 되어 믹스마블 글로벌 플랫폼 속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무 2019-05-10 17:23:11
공동상장으로 먹을게없음. 골로감. 기냥지금거래 잘되는걸로싸놔라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