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알지오투어 필리핀 명문 어학원 BIJA와 업무협약 체결, ‘세부 영어캠프 4주 프로그램’ 게시
(주)알지오투어 필리핀 명문 어학원 BIJA와 업무협약 체결, ‘세부 영어캠프 4주 프로그램’ 게시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5.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완벽한 지원 및 철저한 생활지도로 완성도 높은 영어캠프 진행코자

 

()알지오투어(대표 강영옥)에서 2019년 여름 방학을 맞이해 필리핀 세부에 있는 영어 교육 명문 어학원 BIJA(BRIDGE INTERNATION JUNIER ACADEMY)와 업무협약을 맺고 다년간의 해외여행 운영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의 인재들을 육성하고자하는 열망을 담아 세부 영어캠프 4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에 앞서 지난 419()알지오투어 본사 3층 교육장에서 열린 세부 영어캠프 4주 프로그램사업 설명회에는 13개 지사장단이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향후 세부 영어캠프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과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것 등의 논의가 뜨겁게 진행됐다.

 

()알지오투어 강영옥 대표는 본사 영업정책과 병행해 세부영어캠프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으며 유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입장에서 고객들에게 피부에 와 닿는 진정성 있는 영어캠프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세부영어캠프는 1차로 오는 0703~31(4), 20801~28(4) 2회 출발 예정이며 참가 대상은 초 3학년부터 중·고등학생까지이다.

 

()알지오투어는 1:1 영어수업이 강점인 필리핀 세부에서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액티비티로 즐거운 캠프생활을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철저하고 완벽하게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철저한 생활지도를 통해 영어캠프의 완성도를 높여 최고의 명실상부한 영어캠프가 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BIJA 어학원이 위치한 지역은 세부에서도 중심 상업지역으로 명문학교가 밀집돼 있고 부유층의 빌리지가 인접해 있으며 치안이 매우 안전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알지오투어는 13개 지사를 거느린 광주지역 대형여행사로서 세부 영어캠프를 통해서 해외여행은 물론 어학연수사업 분야의 진출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이번 영어캠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