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마이택스 “프리랜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이젠 간편하게 하세요”
헬로마이택스 “프리랜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이젠 간편하게 하세요”
  • 김현희
  • 승인 2019.05.0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인 5월을 맞아 많은 이들이 세금 정산으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종합소득세 신고란 한 해 동안 발생한 종합과세 대상의 모든 소득을 신고하는 것으로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하지만 까다롭고 복잡한 과정이 필요한 종합소득세 신고는 처음 신고하는 사람들의 경우 하루를 꼬박 투자해야 할 만큼 많은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이에 최근에는 종합소득세의 번거로운 과정을 개인이 처리하기 보다는 세무사 사무실을 통해 대신 진행하는 사례도 빈번해지고 있다. 하지만 세무사를 통해 세금을 납부하는 경우 처리 비용으로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부담이 발생할 수 있으며,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시기로 세무사와의 소통에 있어 불편함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원활한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해선 신속한 처리, 적은 비용, 빠른 소통이 가능한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이를 위한 대표적인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중 하나는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사이트’다.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사이트는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세금에 대한 상담, 컨설팅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종합소득세 신고에 대한 높은 수요와 함께 최근 다양한 신고 대행 사이트가 출현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랜서 종합소득세 신고를 위한 사이트 ‘헬로마이택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헬로마이택스는 유튜버 종합소득세 신고를 비롯한 모델, 운동선수, 연예인, 미용관련 업계 종사자, 요가·필라테스 강사, 학원강사, 카드·보험 등의 영업직, IT 업계 프리랜서 등 다양한 업종의 신고 대상자들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헬로마이택스는 전문 세무사의 빠르고 정확한 1:1 종합소득세 신고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무법인 한맥의 세무사들로 구성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전문팀을 통해 접수 및 서류 첨부만으로도 개인이 놓치기 쉬운 내역, 어려운 부분들을 꼼꼼하게 컨설팅 받을 수 있다.

헬로마이택스 관계자는 “납세자의 의무 중 하나인 종합소득세 신고는 5월 한 달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해야 하는 만큼 빠른 시기 내에 정확하고 꼼꼼한 세금 내역 계산을 필요로 한다”며 “최근 오픈한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사이트 헬로마이택스는 전문 세무사를 통해 낮은 비용의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수수료만으로도 어려운 종합소득세 신고를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헬로마이택스는 종합소득세 계산부터 신고대행, 향후 신고를 위한 절세 및 환급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헬로마이택스 종합소득세 신고는 홈페이지, 상담전화, 카카오톡 등을 통해 5월 한 달간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