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비(MineBee), 오프라인밋업성료…”좋은시간이었다”
마인비(MineBee), 오프라인밋업성료…”좋은시간이었다”
  • 정욱진
  • 승인 2019.05.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션프로토콜과마인비가지난 26일‘데이터이코노미밋업인서울’행사를주최해성황리마무리했다고 4일밝혔다.

주최측에따르면이날인지도있는각국의다양한블록체인관련관계자들및참여자들이참석해영어스피치를통해각국의다양한사람이이해하기쉽게연설을진행했다고전했다.

행사순서는Ocean Protocol 소개, MineBee소개, 네트워킹순으로진행하였다. 지루할틈이없도록다양한먹거리도준비하였으며네트워킹시간에는 1:1 질문을진행해,참관객들이그동안궁금했단점들을소개하는시간을가졌다.

이날행사에서양사는앞으로의계획을어떻게준비하고있는지에대해서설명했고, 더나아가추후업데이트되는내용과블록체인생태계관련논의에대해열띤계획을밝혔다.

이날행사를주최한마인비는제네시스이사진멤버Christopher Haag, 비트메인 COOPhillip Liu, 리플관계자Jon Head등각국의블록체인관련관계자들이어드바이저로있는회사로,현암호화폐PoW채굴시장에대한블록체인올인원채굴솔루션을제공하는기업이다.

업체관게자는참여자들의반응은긍정적이었으며앞으로도기대되는기업이라는의견이다. 또한지난 4월 4일에도Co-Host로참여한‘디코노미 VIP 애프터파티’에서도마인비는블록체인전문업계, 투자자, 각국의기업관계자의큰관심을받았다고밝혔다.

이어“이날선보인MB솔루션은빅데이터를분석해고객의수익성과직결된최적의맞춤값을제공해, PoW방식의가장큰문제점인에너지자원낭비를최소한으로해결할수있다”며“또한MB컨트랙트는블록체인기술기반인스마트결제모듈로써속도가빠르고수수료가저렴하다는장점이있으며, 오픈 API로써제공돼채굴장비시세를확인할수있고, 신품및중고채굴장비거래가가능하도록출시될예정인MB오픈마켓에도적용될예정”이라고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