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갈비탕 맛집 베스트 300갈비탕 명품 갈비탕과 가정의달 가볼만한곳 소개
창원 갈비탕 맛집 베스트 300갈비탕 명품 갈비탕과 가정의달 가볼만한곳 소개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5.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이 되면서 즐거운 연휴를 앞둔 사람들의 마음이 더욱 여유로워지는 요즘이다. 특히 어린이날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주말을 이어 쉴 수 있는 연휴 계획이 늘어나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은 물론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아이와 혹은 부모님들과의 나들이 및 외식장소를 찾는 목소리들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가족여행지로 손꼽히는 창원이 특히나 각광을 받고 있는데 마산 해양드라마세트장, 진해 보타닉뮤지엄, 마산 돝섬 해상유원지, 콰이강의다리, 창동 예술촌, 제왕산 모노레일, 굿데이 뮤지엄 등의 관광지가 다양해 아이와 찾는 가족들도, 부모님을 모시고 온 가족들도 구경거리 및 즐길 거리가 많아 선호하는 여행지이다. 특히나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갈 여행지나, 외식장소를 찾는 목소리들이 높아지고 있는데, 더운 날씨가 다가오기 전 몸보신을 하기 좋은 300갈비탕을 소개한다.

창원 사파동에 자리잡은 300갈비탕은 주변에 주택단지인 창원 상남동, 신월동, 대방동과 창원지방경찰청, 창원시청 등이 있어, 공무원이 많은 곳엔 맛집이 많다는 말답게 수 많은 고기집, 밥집, 술집, 카페 등의 이색적인 맛집이 가득하다. 특히나 다양한 관광지랑도 인접해있어 여행객들이 방문하기도 좋은 300갈비탕은 또한 5월을 맞이하여, 가음정동에서 열리는 장미축제를 맞이하여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창원 대표 갈비탕 맛집 이다. 

여행과 더불어서 몸보신까지 할 수 있는 300갈비탕의 대표 메뉴인 갈비탕은 큼지막한 갈비를 오랜 시간 푹 고아서 정성껏 손질된 양질의 재료를 더해 더욱 진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 다른 합성 첨가제를 넣지 않고 오롯이 정성을 담아 갈비 자체의 사골을 우려낸 창원 갈비탕 맛집 300갈비탕의 맛은 인공적인 맛이 전혀 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한 입 먹자마자 입에 착 감기는 감칠맛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간혹 질길 수도 있는 갈비고기의 경우에도 정성껏 손질 후 우려내었기에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먹기 좋아 어르신들도 많이 찾는다. 전통 갈비탕 맛을 지키기 위해 옛날 방식을 고수한다는 300갈비탕의 맛은 추억을 되새기는 어르신들의 입맛에도 자극적인 맛을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도 인기 만점 최고의 보양 메뉴이다.

또한 매콤한 감칠맛이 자꾸만 땡기는 갈비찜의 경우 캡사이신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청양고추와 마늘만을 사용함으로써 시원한 매운 맛을 완성하였는데, 잘 삶긴 부드러운 갈비살과 매콤하게 잘 배인 숙성 양념의 조합이 일품이다.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줄 특제 갈비만두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년 중 그 어느 때 보다 내 가족이 생각날 가정의 달 5월.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에게 더없이 좋은 음식이 더해진 여행을 계획해보자. 몸과 마음까지 따뜻해질 푸짐한 보양식 갈비탕 한 그릇과 함께 온 가족이 도란도란 모여 못다한 이야기까지 나눈다면 더없이 완벽한 맛도락 여행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