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언양 맛집 선육후면 연탄 명품 돼지갈비와 메밀국수 향연. 가정의달 꼭 가볼만한곳
울산 언양 맛집 선육후면 연탄 명품 돼지갈비와 메밀국수 향연. 가정의달 꼭 가볼만한곳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5.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부모님을 모시고 가까운 근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나 요즘은 힐링이라는 주제로 시내를 벗어난 외곽을 여행지로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 자연과 더불어 캠핑도 하고 휴양도 즐길 수 있어 자연경관이 좋은 곳이 특히 인기가 좋다. 그 중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언양이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데 등억 알프스 야영장 주변과 작천정 계곡의 카라반에서 즐기는 자연속의 캠핑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가족여행지로 추천되고 있다. 또한 주변에는 언양향교 등의 관광지도 다양해 액티비티도 즐기기 좋은데, 언양 자수정 동굴에서 자연 그대로의 자수정을 구경하며 시원한 힐링도 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기도 좋아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는 여행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양산 통도사 근처에 위치한 통도 환타지아의 경우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어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놀러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놀거리가 가득한 언양주변에는 고기집, 밥집, 술집, 불고기, 카페등의 맛집이 가득하다. 

이 중 가족외식 공간으로 추천되며 관광객뿐만 아니라 울산인근 구영리, 천상리 주민에게도 입소문난 선육후면을 소개한다. 

이미 여러매체에도 소개된 선육후면은 돼지갈비와 메밀국수로 유명한곳인데, 연탄불에 초벌구이 하여 기름기는 쏙 빠지고 훈연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는 선육후면의 갈비는 뼈대가 그대로 붙은 진짜 갈비부위를 사용하며 카랴멜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의 건강한 재료로 맛을 내 맛과 건강까지 잡은 것으로 유명하다. 연탄 초벌을 한 덕분에 불맛의 풍미가 살아있고 특재소스에 숙성을 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럽게 즐길 수 있어 치아가 약한 어르신들과 아이들도 편히 먹을 수 있다.

또한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로 기본 야채를 준비하며 장아찌 등도 직접 담아 풍성한 밑반찬을 자랑하는데, 신선도를 유지하는 셀프바를 비치해두면서 손님들이 더욱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손님이 많은 만큼 키즈카페 및 키즈시네마를 운영하여 더욱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하였는데 이 덕분에 아이를 동반한 모임 때는 언제나 선육후면이 1순위로 손꼽힌다. 그도 그럴 것이 내 가족, 내 아이가 먹는 음식이니만큼 재료의 품질과, 합성첨가제 등을 신경 쓰게 되는데 선육후면의 경우 화학조미료나 식용접착제, 카라멜 색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만을 사용해 식후에도 속이 편안하며 인위적인 맛이 아닌 부드러운 맛을 자랑해 늘 믿고 먹을 수 있다. 손수 정성껏 고기를 손질하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손님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선육후면. 이름처럼 식후 즐기는 메밀국수를 주문할 경우 2천원도 안 하는 금액에 푸짐한 메밀국수까지 맛볼 수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음식궁합은 없을 것이다.

또한 점심때만 내어놓은 연탄초벌 두루치기 정식은 불맛이 베어 풍미가 뛰어나고 구성이 좋아 주변 직장인들에게도 인기인 메뉴이다.

다가오는 연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언양 힐링여행과 더불어 맛있는 식도락까지 계획하고 있다면 언양 선육후면을 가보자. 자연이 함께하는 건강한 여행과 함께 자연의 재료가 만들어낸 완벽한 맛을 자랑하는 선육후면에서의 식사가 더해진다면 그 어느 때 보다 완벽한 연휴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울산 언양 맛집 선육후면은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를 꾸준히 펼치고있는데, 고기류 5인분 주문시 양념 목살이나 두루치기 2인분 포장 이벤트 및 매장 앞 턱걸이를 5번 이상 하면 1인분을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등의 행사를 사시사철 진행하며 넓은 규모를 자랑해 가족 외식장소로 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