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블록체인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믹스마블, 한국 런칭 컨퍼런스 개최
세계 1위 블록체인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믹스마블, 한국 런칭 컨퍼런스 개최
  • 박재균 기자
  • 승인 2019.05.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마블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한국 런칭 컨퍼런스를 하고 있다./사진=믹스마블 제공

세계 1위 블록체인 게임 퍼블리싱 플랫폼 믹스마블이 30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에서 믹스마블 런칭 컨퍼런스(Mixmarvel Launching conference)를 개최했다.

온톨로지, 아임토큰, 해시키 캐피탈 등 전세계 유수의 믹스마블 파트너들과 5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믹스마블이수년 간 축적해온 성과들을 공유하고 오는 3분기 공개될 믹스마블 플랫폼의 세부 사항을 공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이 해(YiYi He) 믹스마블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게임 분야의 선구자로써 업계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5위, 온톨로지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실적을 기록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블록체인 유저들이 블록체인 업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믹스마블은 이날 기존 파트너사인 해시키 캐피탈, 세계 1위 가상화폐(암호화폐) 지갑 개발사 아임토큰, 주요 플랫폼 암호화폐 온톨로지와의 협업에 대해 발표함과 동시해 신규 파트너사인 온버프(OnBuff) , 컨텐토스(Contentos),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의 협업을 발표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관계자의 설명에 따르면 온버프는 약 200여개의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기업이며, 컨텐토스는약 6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약 800여개의 모바일 게임 산업 기업이 가입되어있는 협회로 알려졌다.

엔젤라 김 온버프 공동창업자는 “보유하고 있는 IP들을 활용해 퀄리티 높은 게임 개발을 돕고 있다. 믹스마블과 함께 협력해 게임산업을 개혁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익한국모바일게임협회 회장은 “전세계 국가들이 게임을 질병으로 등재시키려고 하는 어려운 상황이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도 믹스마블은 기술력과 인재가 있는 좋은 회사라고 판단해서 협력을 하게 되었다. 믹스마블과 좋은 협력을 해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믹스마블은 이날 행사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하이퍼스네이크’의 게임 체험 이벤트를 열었다. 믹스마블은이번 서울런칭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런칭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블록체인 게임 경험을 전파시킬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