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DIY 슬라임 브랜드 ‘슬라임코리아’ (이하 ‘슬코’)의 신제품 ‘슬라임픽’이 아트박스에 본격출시 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아트박스 강남점을 시작으로 대구 동성로, 호평점까지 차근차근 입고 되고 있는 슬코의 ‘슬라임픽’은 인체에 무해한 특수 소재팩에 포장되어 있으며 여러 종류의 베이스와 파츠를 내 마음대로 골라볼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슬코가 강조하고 있는 ‘DIY 슬라임’과 ‘무해한 슬라임’이라는 특징을 트랜디한 패키지에 녹여내었다는 평이다.
슬코는 이미 롯데 애비뉴엘, 스타필드, 탐앤탐스 블랙, 교보문고 핫트랙스 등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채널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슬코픽을 통해 아트박스뿐만 아니라 기존 채널에서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슬코 관계자는 “이번 아트박스 입점을 통해 슬라임을 더 많은 고객들께 보다 쉽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과 유행에 적합한 제품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 이라고 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새로운 슬라임을 내놓을 것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향후 다양한 유통 채널에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는 상황이다.
슬코 마케팅 담당자는 “슬라임에 대한 유해성 이슈 이후 많은 제품에 대한 걱정이 사그라들 줄 모르고 있지만, 슬코의 안전성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많은 브랜드들이 함께 협업하길 희망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슬코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채널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로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아트박스에서 선보이는 슬코 ‘슬라임픽’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의 DIY 시스템의 장점을 잃지 않으며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슬라임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의 확대를 줄 수 있다는 점이다.
슬코의 자세한 브랜드 및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