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에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정동하를 만나다
‘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에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정동하를 만나다
  • Seo Hae
  • 승인 2019.04.2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 두번째 공연에서  ‘불후의 명곡’ 최다 우승자 정동하, 걸그룹 시크엔젤이 출연한다.

정동하는 27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400회 ‘글로벌 특집 일본 2부 – 일본이 사랑하는 한국가요’ 에 출연해 일본 관객들에게 한국가요의 감동을 들려줬다.

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 두번째 공연에서 ‘불후의 명곡’에서 보여줬던 감동의 무대를 함께 할 수 있다. 

[사진 : 정동하]
[사진 : 정동하]

걸그룹 시크엔젤은 필리핀의 스포츠 영웅 파퀴아오의 초청을 받아 필리핀 현지에서 한국 팬들을 위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진행해 눈길을 모은바 있는 유망있는 걸그룹으로 HEAR-HERE(히어히어)에 출연하여 관객과 함께 할 예정이다.

히어히어 메인 가수 정동하는 데뷰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5월 9일 ‘히어히어’ 두번째 공연도 많은 관객들이 함께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정동하의 막힘없는 라이브실력과 무대 매너, 그만의 감성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무대의 감동을 전하고 싶다.” 소감을 전했다.

[사진 : 시크엔젤]
[사진 : 시크엔젤]

HEAR-HERE(히어히어) 암호화폐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메이벅스 등이 후원한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 5월 9일 19:30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참여 가능 하다.

공연 참여는 온.오프믹스와 보스프라임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