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먹방채널이 꾸준한 인기를 얻게 되면서 외식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방송에 소개된 맛집 메뉴의 경우 줄 서서 먹는 진풍경을 연출되곤 한다.
이런 가운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바삭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돈까스가 방송을 타면서 주목을 받았다. 돈까스는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 먹방 bj들의 단골메뉴로 빠지지 않는 인기메뉴 중 하나이다. 돈까스창업 시장도 이러한 대중의 많은 관심 속에 예비창업자 선호도 역시 높은 대표메뉴이기도 하다.
이처럼 대중들에게 변함없이 사랑 받고 있는 메뉴인 돈까스 창업시장에 가성비 좋은 돈까스와 이색적인 메뉴개발 등 아이템의 차별화를 꾀하는 프랜차이즈업체들이 등장하면서 돈까스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매출보장제라는 카드를 들고 자신감을 보이는 10년 현장경험을 가진 툴스돈카츠가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배달의민족 상위 1%안에 부여되는 배달우수업체선정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메뉴로 소비자들의 미각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다채로운 메뉴들을 통해 사계절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효과를 보고 있다.
툴스돈카츠의 매출보장제를 선언한 자신감은 무엇일까? 툴스돈카츠의 첫번째 경쟁력은 차별화된 맛인데 이는 재료의 선택에서부터 시작한다. 쫄깃한 육질은 국내산 청정 지역에서 정성으로 기른 돼지를 주재료로 사용한다.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신선함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 카놀라유를 사용하여 최적의 온도에서 돈까스를 튀기므로 겉은 바삭 하며 산화방지제, 식품보존제 등 각종 인공화합물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는 건강한 소스로 돈까스의 식감을 높여준다. 냉동시키지 않은 부드러운 생등심으로 만든 돈까스에 100% 자연산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는 치즈 돈까스, 바삭하게 튀겨낸 마늘과 깊은 풍미가 있는 갈릭치즈 돈까스 등 식감부터 다른 메뉴를 선보여왔다.
두번째 경쟁력은 철저한 상권분석 이다. 가맹확대를 위해서 마구잡이로 매장 오픈을 하지 않는다고 선언한 툴스돈카츠는 직영점을 운영하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수년간의 노하우와 아이템으로 본사의 전략에 맞는 적절한 상권을 보장하며 매장을 오픈 한다.
세번째 경쟁력은 매장별 맞춤 컨설팅이다. 배달뿐만 아니라 홀 판매와 포장까지 가능하다. 창업 시 투자금이 적어 부담을 줄여주고 높은 매출과 적은 고정비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본사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