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 가성비 좋은 숙소로 인기
일본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 가성비 좋은 숙소로 인기
  • 정욱진
  • 승인 2019.04.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이들이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운데, 일본은 비행시간도 비교적 짧고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일본 중에서도 인기 여행지 도쿄는 특히나 일본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유명 관광명소가 많은 곳이다. 

해외여행을 계획할 때 여러가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가장 고민되는 부분 중의 하나는 바로 숙소이다. 호텔, 게스트하우스, 민박,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있는 가운데,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일본 도쿄에도 가성비 좋은 숙소들이 많은 가운데, 최근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 있다. 바로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는 다테이시점과, 아사쿠사점이 있다. 다테이시는 일본의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는 곳으로 현재 일본 내에서도 아주 핫한 곳으로 방송에도 많이 소개되고 있다. 

다테이시점은 게이세이타테이시역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다. 숙소 근처에 상점가들이 많아 일본 특유의 선술집과 맛집들을 즐길 수 있으며, 기찻길이 있어 일본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테이시점은 개인만 사용할 수 있는 원룸형의 독립 객실이 준비되어있다. 특히나 공동 공간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욕실과 화장실은 분리형으로 되어있으며,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커피포트, 드라이기, 수건, 실내 슬리퍼, 칫솔과 치약, 화장대, 냉난방기 등 다양한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객들의 편리함을 더했다. 

아사쿠사점은 아키하바라역까지 걸어서 10분, 신오카치마치역까지 걸어서 10분, 아사쿠사바시역까지 걸어서 13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도교 주요 관광지는 모두 30분 내외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곳이다. 

아사쿠사점 객실은 모두 개인 침실로, 객실 안에 TV를 포함해 냉장고, 커피포트, 드라이기, 수건, 칫솔과 치약, 실내슬리퍼, 냉난방기가 준비되어 있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욕실 및 화장실, 주방은 공동 공간이며, 욕실과 화장실은 분리되어있기 때문에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 관계자는 "가성비 좋은 도쿄 게스트하우스를 찾는다면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니와 도쿄 한인 게스트하우스에 관한 예약 및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