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용봉동 맛집 ‘패대기’ 오픈, 국내산 생대패삼겹살 만 취급하여 회식모임장소로 인기
광주 용봉동 맛집 ‘패대기’ 오픈, 국내산 생대패삼겹살 만 취급하여 회식모임장소로 인기
  • 최선희
  • 승인 2019.04.1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산 생대패삼겹살 만을 취급하며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는 패대기에서 상무점에 이어 용봉점 직영점을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광주 용봉동은 직장인들 가장 많이 찾는 광주 대표상권으로써 다양한 맛집과 술집이 즐비해 있어 각종 모임장소와 회식장소로 인기몰이 중이다. 전남대학교와도 가까워 많은 유동인구와 가성비까지 갖춰 젊은이들의 저녁식사 장소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그 가운데, 용봉동술집 패대기는 생대패삼겹살을 사용해 시중에 판매되는 대량 생산 대패삼겹살과 비교했을 때 느끼함은 덜하고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대패삼겹의 특성상 고기가 얇아 먹기에 부담이 적고, 빨리 구워 먹을 수 있어 고기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장내부 또한 깔끔한 인테리어와 널찍한 테이블로 손님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주며, 고기 주문 시 등장하는 다채로운 밑반찬들이 고객들의 만족을 사고 있다. 계란찜, 찌개, 각종 밑반찬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고기와 함께 구워먹기 좋은 김치와 버섯까지 있어 푸짐한 양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쌈채소와 파채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셀프바를 마련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용봉동 맛집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용봉동고기집 패대기에서는 항정살, 우삼겹, 생삼겹살, 대패삼겹살이 주 메뉴이며, 패대기 볶음밥, 짜파게티 등의 다양한 후식메뉴를 즐길 수 있어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소비층을 확보하고 있다.

패대기 관계자는 “생대패삼겹살 전문점인 만큼 어떤 곳보다 질 좋고 맛있는 삼겹살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가운데 오픈 한지 얼마 안됐지만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 주고 있다.”며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해 주시는 손님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음식들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패대기 용봉점은 광주 북구 용봉동 1389-6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