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COIN, 5월 1일 17시 코인베네 거래소에 상장
BTSCOIN, 5월 1일 17시 코인베네 거래소에 상장
  • 정욱진
  • 승인 2019.04.1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IT, 금융을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나로 묶는 BTSCOIN이 5월 1일 글로벌 대형거래소인 코인베네에 전격 상장된다.

한국보다는 세계시장을 먼저 공략해 인정을 받고 있는 BTSCOIN은 다년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로 조성된 엔터테인먼트 생태계에 블록체인을 결합함으로써 실질적인 리버스 코인의 성격을 갖고 있다고 평가된다.

BTSCOIN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코인을 쓰면서도 또 돈을 벌어갈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TS코인은 이번 코인베네 상장을 시작으로 올해 미국 본토 시장에 정착하고, 국내 대형거래소에도 한 두곳에 추가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말 소리소문없이 만족스러운 프리세일을 완료한 BTSCOIN 관계자는 이번 코인베네 거래소 상장과 관련하여 “거래소 상장으로 보다 많은 투자자에게 BTS코인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상장 후에도 가격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백서에 나와있는대로 엔터테인먼트 업종을 중심으로 하여 다양한 사용처 확보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BTS코인은 트레이딩을 통해 수익을 얻는 구조라기 보다는 청년들이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을 즐기는 사이에 자신도 모르게 돈도 벌 수 있도록 짜여져 있다.”라면서 “소액의 코인을 구매하여 자신의 엔터테인먼트에 사용하는 동안 보유코인의 가치는 상승하며, 이미 쓴 돈 이상의 수익을 얻게 되니 꿩먹고 알먹고라고 할 수 있는 구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BTSCOIN 팀은 곽경택이 연출한 영화 <친구>를 제작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관련 업무를 20년 넘게 한 업계 베테랑 리키안 대표를 비롯, 삼성과 KT등 대기업 프로젝트를 담당했던 명문대 출신 인력들과 20-30대의 능력있고 의욕적인 블록체인 전문가 등으로 신구 조화를 잘 이루고 있다는 평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