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소프트,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오토브레인 시스템’ 제공
앤비소프트,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 ‘오토브레인 시스템’ 제공
  • 김현희
  • 승인 2019.04.15 16: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시장의 부진이 장기화되면서 불안에 떠는 소규모 투자자들이 많다. 실제 코스피 지수는 지난해 연초와 비교해 18% 넘게 떨어지는 등 약세장이 이어져 작년 말 가계 주식자산 보유 잔액은 전년 말(748조8,000억원)보다 80조원 가까이 줄어든 671조8,000억원을 기록했다.

이렇게 불안정한 상황이 계속되자 개인투자자들은 보다 믿을 수 있는 주식투자 전문 업체를 수소문하고 있는 가운데, ㈜앤비소프트(NBSOFT)는 주식 자동화 시대를 맞아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투자결정을 할 수 있는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인 ‘오토브레인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사람의 감정이나 여론이 개입될 여지를 사전에 완벽하게 차단해 한 번의 클릭 만으로도 초보자와 전문가 구분 없이 누구나 손 쉽고 편리한 주식 투자가 가능하다. 여기에 끝 없는 기술 개발과 증권사 제휴를 통해 철저한 유지관리 시스템을 선보여 더욱 안정적인 수익률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순간의 판단과 실수로 인한 손실을 최대한 방어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2천여 종목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한다. 덕분에 빠르게 변화하는 주식장의 데이터를 객관적인 분석으로 매매를 진행해 고객의 수익 만족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주가 대응 시스템, 지정가 매수/매도 제공, 추천 종목 제공, 금일 특징주 제공, 로우 레이턴시 매매 타이밍, 기업 분석 빅데이터, 단기 목표달성 포트폴리오, 급등 종목 포착 로직을 모두 제공해 성공적인 주식 투자를 꾀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앤비소프트 관계자는 “정밀한 분석이 뒷받침돼야만 신속하게 종목을 선정하고 매수 타이밍을 잡을 수 있으며, 급변하는 증권시장의 리스트에 대응하는 것도 가능하다”라며, “따라서 분석 단계는 주식 투자에 있어 가장 중요한데, 오토브레인은 정밀한 분석으로 개인투자자에게 적합한 투자 전략을 설계할 수 있고 정밀한 모니터링으로 신속한 대응과 종목 리밸런싱을 시행해 리스트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실시간 신호 알림을 제공해 빠른 시장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해 보다 빠른 수익을 실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앤비소프트와 오토브레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2019-04-20 07:14:46
사기가 아닌지 의심스럽다. 사기로 의심되면 고발 할 것임.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