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강병원 의원 등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한 검찰의 철저한 수사 촉구” 
[포토] 강병원 의원 등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한 검찰의 철저한 수사 촉구” 
  • 모동신 기자
  • 승인 2019.04.15 16: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강병원, 권철승, 기동민 의원 등은 15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서삼석, 박주민, 조승래, 안민석 의원이 15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모동신 기자] 더불어민주당 서삼석, 박주민, 조승래, 안민석 의원 등이 15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한 수사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기자회견에서 “4월 16일, 세월호 참사 5주기를 맞아 우리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철저한 검찰 수사를 통한 진상규명과 책임자 처벌을 촉구한다.”면서 “황교안 대표를 비롯한 박근혜 정부 책임자들에 대한 검찰의 엄정하고 철저한 수사를 촉구”했다.

이어 “우리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세월호를 끝까지 잊지 않고 나침반 삼아 ‘안전힌 대한민국’을 만들 것을 약속하며, 진상규명을 위해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 명단에는 ‘강병원, 권철승, 기동민, 김민기, 김병관, 김병기, 김병욱, 김영주, 김한정, 김해영, 맹성규, 박경미, 박주민, 박홍근, 서삼석, 소병훈, 송옥주, 신창현, 심기준, 안민석, 유동수, 윤일규, 윤준호, 이상헌, 이수혁, 이원욱, 이 훈, 인재근, 전해철, 정춘숙, 제윤경, 조승래, 조응천, 최운열, 최재성, 표창원, 한정애 의원’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초심 2019-04-15 16:30:26
살고 싶다면 인적 없는 곳에 숨어 지내야 하거늘, 사사건건 혹세무민까지 하는 황교활

그 동안의 "개성공단, 금강산 관광은 햇볕정책의 일환으로 상호이익을 실현하면서 북을 개방·개혁으로 이끄는 마중물 역할을 해 왔다. 지금의 평화도 남북경협과 한미동맹의 힘이 원천이 되었다. 민족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미국과 교감하며 북미 대화를 견인하려는 계획을 비방하며 원조의식에 사로잡힌 세력에게 기름을 끼얹는 행위만 일삼는다. 겉 희고 속 검은 백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