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쓰고 'KCON JAPAN' 보러가자"…중기부 경품 이벤트
"제로페이 쓰고 'KCON JAPAN' 보러가자"…중기부 경품 이벤트
  • 이문제
  • 승인 2019.04.14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해 해외여행권과 온누리상품권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중기부는 4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결제사실을 증빙할 자료를 제출하면 응모된다.

중기부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일본 지바현에서 5월 17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2019 KCON JAPAN' 관람권과 왕복항공권, 숙박권을 각각 2장씩 증정한다. 2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0만원을, 20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3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 경품인 '2019 KCON JAPAN' 관람 경비 일체는 CJ ENM에서 후원했다. CJ ENM은 지난 2014년부터 중기부와 함께 KCON‧MAMA 등 글로벌 한류 페스티벌을 통해 중소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을 지원해 왔다.

중기부는 이번 제로페이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해 향후에도 분기별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조재연 중기부 소상공인정책과장은 "제로페이 결제는 소상공인분들께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무료로 KCON을 보러 갈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로페이가 간편결제 시장에 조속히 안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