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릭, 암호화폐 ‘벨트(VELT)’ 상장, 벨릭거래소에서 독점 거래
벨릭, 암호화폐 ‘벨트(VELT)’ 상장, 벨릭거래소에서 독점 거래
  • 최재현 기자
  • 승인 2019.04.1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현 기자]디지털 자산 종합금융플랫폼 ‘벨릭’(VELIC)’이 자체 토큰인 벨트(VELT)를 동시호가(IAO, Initial Auction Offering)로 6일 퍼블릭 세일을 진행하고 벨릭 거래소의 ICX 마켓과 BTC 마켓에 첫 상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10일 벨릭에 따르면 IAO를 통해 판매된 벨트(VELT) 수는 총2억개이며 진행률은 1시간만에 100% 모두 완판하였다. 벨트의 입찰 시장가는 0.01 USDT이며 최초 상장 가격은0.025 USDT이다. 벨트 상장 후 당일 일 거래량은 최대3,500억원(4/7일 기준)를 기록했으며 현재 커뮤니티 멤버수가 약 10만명에 달한다고 밝혔다. 

벨트(VELT)는 비트코인(BTC), 아이씨엑스(ICX)와 교환을 통해 획득하는 방법 외에도, PoT (Proof of Trading; 채굴)활동을 통해 인센티브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향후 벨릭 대출 및 Pack 투자 상품으로 확장하여 다양한 사용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벨릭 관계자는 “최근, 유명한 프로젝트도 IEO 진행시 절반도 안팔린 정도로 시장반응이 미적지근하나 벨트는 100% 판매 후 거래소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이후 지속적으로 좋은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