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맛집 ‘인기명’, 2019 여의도 벚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이색 장소로 이목
여의도 맛집 ‘인기명’, 2019 여의도 벚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이색 장소로 이목
  • 김현주
  • 승인 2019.04.04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벚꽃 소식이 전해지면서 벚꽃축제를 즐기기 위해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축제인 2019 여의도 벚꽃축제 일정은 4월 5일부터 4월 11일까지이며, 다양한 공연과 전시, 홍보, 체험행사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봄나들이하기 좋은 여의도공원 벚꽃축제와 함께 식도락을 즐기기 좋은 여의도 데이트 맛집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마포역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이 환상적인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명’의 조갈찜은 KBS 2TV ‘생생정보통’, MBC every1 ‘맛있을지도’ 등에 방영되었다. 최근에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 김민기 커플이 즐긴 이색 보양식으로 큰 관심을 받으며, 방송 이후 블로그와 유튜브를 비롯해 SNS에서 #여의도 맛집, #마포구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명’의 시그니처 메뉴인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이 동시에 제공되는 메뉴로, 특수 제작된 직사각형의 철판 담겨 나오는 퓨전 해물찜 요리이다.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문어, 낙지, 전복 등의 해산물과 가리비, 키조개, 백합, 홍합 등의 각종 조개가 한아름 담겨 나온다. 조갈찜의 갈비찜에는 큼지막한 소 갈빗대와 함께 넓적당면, 떡, 어묵 꼬치 등이 제공된다.

인기명에서 사용하는 육수는 10여 가지의 한약재로 우려낸 한방 육수로, 여기에 매운맛을 더한 빨간 육수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영양소 가득한 이색 보양식으로 불리며 외식, 데이트 등을 즐기는 가족, 연인들과 마포 회식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포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을 다 즐긴 후엔 다양한 사리 추가할 수 있다. 깊은 해물 맛이 푹 우러난 조개찜 육수에는 죽 또는 칼국수를 추가해 시원하면서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달콤짭짤한 갈비찜 양념에는 볶음밥을 추가해 보다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공덕역 맛집 ‘인기명’에는 조갈찜 외에도 랍스터 한 마리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 싱싱한 전복과 커다란 소갈비로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전복공룡뼈찜’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왕새우튀김, 오징어튀김, 통문어튀김, 고추주먹밥, 게살주먹밥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제공하고 있으며 인근 아파트와 사무실 등에 배달서비스도 가능해, 집과 회사에서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덕 맛집 인기명에서는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조갈찜에 들어간 모든 재료는 전문 직원이 먹기 좋게 손질해 드리는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송과 SNS를 통해 여의도 핫플레이스로 알려지면서, 인근 직장인은 물론이고 여의도 나들이를 즐기는 여행객들까지 여의도 맛집으로 많이 찾아주고 계신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여의도 벚꽃축제와 함께 ‘인기명’ 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