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미디어 데일리코인뉴스,토큰뱅크와 디앤컴(DNcom) 토큰세일 돌입
블록체인 미디어 데일리코인뉴스,토큰뱅크와 디앤컴(DNcom) 토큰세일 돌입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9.03.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데일리코인뉴스의 토큰 디앤컴(DNcom)이 3월 26일 화요일 토큰뱅크에서 세일을 시작한다.

데일리코인뉴스는 약 8개국어의 언어로 전문적 기사와 칼럼, 콘텐츠들을 발행하는 미디어이다. 일반 전통적 미디어와는 다르게 모든 유저들이 기사 생산에 참여하고 검증할 수 있으며, 특히 유저의 모든 자발적 참여와 행동은 디앤컴 토큰으로 보상되어 활발한 미디어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디앤컴(DNcom)이 3월 26일 화요일 토큰뱅크에서 세일을 시작한다.

이번 토큰 세일은 이미 수많은 구독자들과 각국에 퍼져있는 전문기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경력이 있는 미디어가 진행한다는 점에서 여느 ICO나 IEO와 차별점을 갖는다. 단순히 아이디어만 가지고 토큰 구매자들에게 리스크 관리를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보유한 플랫폼에 뛰어들어 참여해 볼 수 있는 ‘진짜 실용성 있는’ 토큰을 지급하는 셈이다.

디앤컴은 약 50억 개가 발행되었으며, ICO를 거치지 않고 오직 엔젤투자로만 자금을 유치하여 보다 진솔한 개발에 힘쓰고 있다. POS와 POT가 결합된 알고리즘으로, 쉽게 말해 더 많이 주고받고 더 많이 가지고 있을수록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즉 사용자가 디앤컴의 미디어 생태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여할수록 그에 따르는 보상은 증가한다. 여기서 ‘참여’라 함은 기사는 물론 비디오,소셜 인플루언스,그 외 다양한 콘텐츠들을 포함한다.

토큰뱅크의디앤컴 세일은 오늘 26일 시작하며, 토큰뱅크 홈페이지 가입 즉시 바로 토큰을 구매할 수 있다. 소위 ‘완판’으로 유명한 토큰뱅크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실용적 미디어 생태계 코인 디앤컴의 성과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