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케어 프로그램 차세대 패러다임 정립하는 모아만의원의 노하우
탈모 케어 프로그램 차세대 패러다임 정립하는 모아만의원의 노하우
  • 이정민
  • 승인 2019.03.2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로 고통 받는 이들이 늘면서 케어 노하우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생활 속 질병 통계 100선'에 따르면 탈모 진료 인원이 최근 1년 간 21만 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여성 탈모 사례도 9만여 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탈모 예방 및 치료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지고 있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모아만의원'은 첨단 장비를 바탕으로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의료진이 상주하여 탈모 치료 패러다임을 새롭게 정립하고 있는 탈모 치료 특화 클리닉이다.

모아만의원의 가장 큰 특징은 오직 탈모에 집중된 케어 프로그램만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탈모 중점 진료 인프라를 바탕으로 남성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교정, 눈썹 및 수염 정리, 두피 관리 등을 두루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절개·비절개 모발이식, 고밀도 및 대량 모발이식, 헤어라인 재교정 등 탈모 환자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모아만 ALL-IN-ONE 케어 프로그램'은 탈모 초기 예방 효과 뿐 아니라 모발이식 이후 성장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개개인에 최적화된 두피 환경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환자마다 탈모 원인과 두피 환경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이에 적합한 정밀 진단 및 맞춤형 시술을 전개하는 것이 포인트다.

'모아만 ALL-IN-ONE 케어 프로그램' 과정은 체계적으로 이뤄진다.먼저 모낭 강화 및 모발 생성 촉진을 위한 성장 인자 주사 치료를 실시한다. 이후 두피 스케일링을 시행한 다음 모공 확장 및 수분 공급을 위한 스티머 과정이 이뤄진다. 그 다음 앰플치료, 스마트 룩스, 나노 테라피 등을 통해 모낭 세포 활성화, 염증 치료, 모근 강화를 도모한다.

정교한 모발이식 과정을 자랑하는 모아만의원의 '아타스(ARTAS) 모발이식'도 주목할 부분이다. 아타스 모발이식은 컴퓨터 알고리즘과 이미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로봇 테크놀러지 기술이 돋보인다. 후두부 본연의 모습을 유지하면서 건강한 모낭을 정교하고 아전하게 채취하는 첨단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