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메이벅스(maybugs), 블록체인 몰라도, 암호화폐 관심 없어도..블로그 댓글만 쓰면 식비 해결?
[영상] 메이벅스(maybugs), 블록체인 몰라도, 암호화폐 관심 없어도..블로그 댓글만 쓰면 식비 해결?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3.1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벅스가 영상물을 제작하여 자사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영상제공=maybugs] 

"경기미 10kg, 라면 1박스, 스팸선물세트, 광천김, 사조참치...블로그에 댓글만 열심히 달아도 한달 내내 2-3인 가족이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식료품을 얻을 수 있다." 

보상형콘텐츠플랫폼인 메이벅스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거나, 타인의 블로그에 댓글만을 썼을 때 지급되는 선물의 내용은 알차기 그지없다.

메이벅스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블로그 플랫폼으로, 이용자는 주어진 미션에 맞는 주제의 글을 올리거나,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토큰이 쌓이고 이걸로 물건을 구매(교환)하는 사이트이다.  추가로 한달에 두번 유명 블록체인 암호화폐 트론(TXR)을 최대 2000개 얻을 수도 있다.  

일상 생활의 콘텐츠를 포스팅하고, 남들이 올려놓은 재미난 포스팅에 그저 댓글만 달아준 댓가 치고는 꽤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다.

컵라면, 과자세트, 한라봉, 스팸 등을 비롯하여 쌀, 광천 김, 기장 미역, 영광 굴비 등의 농수산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집으로 배송되어 온다. 

메이벅스를 검색하여 사이트로 들어가면 한 눈에 사용법을 알 수 있다. 

한 메이벅스 관계자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모르는 사람들이나 아예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누구나 라면과 김, 쌀과 김치, 고기와 생선은 먹는다."라면서 "우리는 그것을 나눠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