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솔비치타운, 대부도 바닷가를 품은 전원주택단지 분양
해솔비치타운, 대부도 바닷가를 품은 전원주택단지 분양
  • 전성철 기자
  • 승인 2019.03.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안 바닷가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하다
해솔비치타운, 바닷가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하다

아름다운 바닷가에 우리 가족의 전원주택이나 별장이 있어 안락하고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또 근처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외롭지 않게 레저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바닷가 전원주택은 누구나 바라는 로망이다.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에 천혜의 아름다운 바닷가 자연환경을 지니고 있는 있는 대부도에 전원주택단지 ‘해솔비치타운’이 분양을 개시했다.  

다양한 갯벌 생태환경을 갖추고 있는 대부도는 경기도 최초의 생태관광지역으로 20만 마리 철새 그리고 천연기념물 11종, 멸종위기 9종이 서식하고 있을 정도로 자연 환경이 뛰어나다. 해솔길, 탄도항, 낙조전망대, 갯벌체험장 등 다양한 해양관광자원과 레저 및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경기도의 하와이라고도 불린다.

‘해솔비치타운’ 관계자는 "아름다운 풍광과 수도권이라는 지리적인 잇점을 갖고 있는 좋은 단지에 전원주택을 분양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면서 "해솔비치타운은 현재 총 36세대의 분양을 진행 중으로, 대부도 바닷길을 따라 바다의 멋진 조망을 감상할 수 있는 전원주택단지로 손색이 없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해솔비치타운은 조성 초기부터 바닷가 전원주택 생활을 꿈꾸던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한몸에 받았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바다조망이 가능한데다 남향으로 주택 건축이 가능하고, 인근에 해솔길 산책로 4코스가 위치해 모든 사람의 로망인 바닷가 전원생활에 안성맞춤인 주택을 지을 수 있다. 

또한 입지의 특성 상 다양한 형태의 주택건축이 가능해서 주거환경의 선택에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98평부터 212평까지 다양한 면적으로 분양되며 건축허가부터 상하수도, 6m 도로포장, 보강토, 경계석 등의 완비 조건으로 분양을 하기 때문에 건축만 하면 되는 상태다. 건축 설계부터 시공, 준공까지 모든 사항을 취향에 맞게 컨설팅도 해 주므로 어려움 없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조성이 가능하다. 특히 전원주택 부지와 건축까지 분양 받을 경우 20평부터 고객 맞춤으로 평수 선택 가능하고 총 5가지 주택 타입 중 자유롭게도 조율을 할 수 있다. 

현재 대부도 해솔비치타운은 매립이 완료되었으며, 건축허가와 토목공사가 진행되었다. 토지면적 105평~210평까지 분양하고 있는 해솔 비치타운의 전원주택들은 토지만 분양을 받아 직접적으로 건축도 가능하며, 고객 맞춤으로 건축+토지 분양도 가능하다. 

 

바닷가 전원주택이지만 지리적으로 초등학교와 보건소 등이 걸어서 5분 거리로 인접해 있어 자녀를 키우는 경우에도 불편함이 없다. 
 
분양 관계자는 "대부도는 수도권에 위치해서 서울에서 1시간 내외면 도달할 수 있다."라면서 "탄소제로 도시조성, 방아머리 마리나 항만 개발사업, 해양 안전책임관 건립사업, 대부동 체육문화센터 건립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멀지 않은 미래에 완료되므로 투자가치도 높다."고 강조했다. 

또한 “바닷가 전원주택의 로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해솔비치타운은 현재 빠르게 분양이 완료되고 있어 원하는 위치에 분양을 받으려면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했다. 

자세한 문의는 해솔비치타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