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가벼운 옷차림이 두렵다면 … “지치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해답”
봄날, 가벼운 옷차림이 두렵다면 … “지치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해답”
  • 김현주
  • 승인 2019.03.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툼한 몸매를 가려주던 코트, 패딩과 이별해야 하는 봄이 찾아오면서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다이어트는 식이 조절이 필수인 만큼 저탄고지, 덴마크, 1일 1식 등이 유행하고 있다. 허나 이러한 식단은 실행이 어렵다는 큰 문제점으로 다수의 우려 섞인 시선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극적인 효과를 보기 위한 식단이기 때문에 자칫 영양소가 부족할 수 있을뿐더러, 일반식이 거의 필수적인 직장인, 학생, 주부들이 꾸준히 실천하기 어렵다. 가장 현실적인 식단은 아침, 저녁을 간단히 챙기고 점심에는 고열량 식사를 피해, 하루 섭취하는 열량을 낮추는 것이다. 

여러 건강 전문가들은 다이어트 보조제 섭취로 도움을 받을 시 비교적 효과적인 체중 관리를 도모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특히 최근 들어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보이차를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이 인기를 얻으면서 보이차 추출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주)푸른친구들은 봄철 다이어트를 계획 중인 이들에게 ‘반쪽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건강하면서 효율적인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반쪽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보이차 추출물을 함유한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와 식이조절용 제품인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를 구성해 선보인다. 식이조절을 위한 ‘반쪽다이어트 한끼 프로그램’과 단기집중을 목표로 한 ‘반쪽다이어트 두끼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반쪽 다이어트 한끼 프로그램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하루 2정과 함께, 아침 혹은 저녁 중 한끼를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로 대신한다. 부담 없이 오래 식이조절로 체중감량을 계획할 때 안성맞춤이다. 

중요한 날을 앞두고 심기일전해야 한다면 아침과 저녁 두끼 모두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로 대신하는 ‘반쪽 다이어트 두끼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단기집중이지만 장기 건강을 생각한 프로그램이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매일 48잔을 마셔야 볼 수 있는 보이차 핵심 성분을 담았다. 보이차 추출물인 갈산은 체지방 분해와 콜레스테롤 감소에 기능성을 받은 원료로, 이를 하루 두 알로 간편히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우아하게 한끼 밸런스’는 120kcal의 낮은 열량과 8g의 높은 단백질 함량이 특징이다. 귀리, 대두 등 식물성 단백질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각종 채소와 세븐베리 등의 식이섬유와 미네랄도 풍부해 식이조절과 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일반식을 유지하면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반쪽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몸에 무리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고 있다. 영양소를 탄탄히 챙기면서 미리 체지방을 관리해 옷차림 가벼운 봄은 물론, 노출 많은 여름을 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