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美뉴트라얼라이언스에 유산균 독점공급 계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美뉴트라얼라이언스에 유산균 독점공급 계약
  • 김아름 기자
  • 승인 2019.03.1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원료유통 전문기업 뉴트라얼라이언스와 유산균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한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홀딩스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미국 원료유통 전문기업 뉴트라얼라이언스와 유산균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 유산균 원료를 수출하고, 독자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오는 4월 미국 뉴저지에서 열리는 식품 및 건강기능성제품 원료박람회 '2019 서플라이사이드 이스트'에서 뉴트라얼라이언스의 전시부스 일부를 사용해 홍보 및 마케팅을 시작한다. 

브라이언 살레르노 뉴트라얼라이언스의 대표는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한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의 우수성과 차별점을 북미 시장에 부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뉴트라얼라이언스는 나우푸드와 스완슨, 가든오브라이프 등 북미권 영양제 전문기업에 원료를 납품하고 있다.

의학과 바이오 관련된 분야의 경제적인 규모는 대단히 큽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의료, 바이오 분야를 경제 관점으로 바라보는 '메디칼 이코노미(medical economy)'의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전문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소정의 절차를 통해 칼럼 송출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