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절대강자로 자리매김 중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절대강자로 자리매김 중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3.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토익학원 중 토이커들에게 가장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EPS어학원이 또 한 번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최근 EPS어학원이 '기적의 12시간'이라는 토요 특강을 개설함과 동시에 해당 강좌의 마감 인원이 빠른 속도로 차오르고 있다. 평일 정규 토익 강좌에서 진행된 강의 내용 중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내용들을 중점으로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 강의가 오픈됨과 동시에 입소문을 날리고 있다.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EPS어학원은 해당 기간에 한해 선착순으로 실전 문제 풀이 강좌 또한 지원하고 있다. 상당수의 토이커들이 토익 시험 응시에 있어 시간 관리 문제와 고군분투함에 따라, 실전 문제 풀이 감각을 익히고 문제 풀이 속도를 단축할 수 있는 팁들을 해당 강좌에서 한가득 소개하고 있다. 이러한 강좌의 특성이 토이커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탐에 따라, 본 강좌가 지원되는 기간 내에 EPS어학원의 토익 정규과정을 등록하려는 토이커들이 많아지고 있다. 

대구토익학원뿐만 아니라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으로도 유명한 EPS어학원은 토플과 아이엘츠 과정 수강생들에게도 프로모션 기간에 한정하여 다양한 강좌들을 지원하고 있다. 토요일에 원어민 강사와 함께 진행하는 Speaking과 Writing 첨삭 특강과 더불어 Reading 특강까지도 제공하고 있다. 평일에 진행되는 영어회화 강좌 또한 지원되는데, 본 강좌의 경우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단계의 영어회화 강좌를 지원함으로써 수강생 개개인이 부족한 부분들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게끔 하고 있다.

방학 단기 특강으로 개강했던 토익스피킹 강좌는 종강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강좌에 대한 문의 및 수강 과정 등록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강을 통해 토익스피킹 고득점을 취득한 수강생들이 대다수라는 소식이 들림에 따라 EPS어학원은 단기간에 대구토익스피킹학원으로도 이름을 날렸다. 토익스피킹과 함께 스피킹 자격증의 양대산맥이라 불리는 오픽 강좌 또한 그 인기가 뜨겁다. 

오픽의 경우 특강이 아닌 정규 강좌로서 자리하고 있으며, EPS어학원의 오픽 수강 과정 시스템은 IH 단계를 절대보장해주고 있다. 실제로 해당 시스템을 통해 오픽 수강생들의 대부분이 IH 이상의 단계를 취득하고 있어, 오픽 고득점 취득이 절실한 학생들의 경우 고민할 나위 없이 EPS어학원으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그에 따라 EPS어학원은 대구오픽학원으로서도 수많은 오픽 수강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영어회화학원으로도 이름을 날리고 있는 EPS어학원답게,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영어회화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부터, 이미 영어에 능통한 사람들까지 다양한 수준대의 사람들이 영어회화 수업을 흥미롭게 들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들이 진행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영어 강좌들을 진행하고 있는 EPS어학원의 수강 등록 및 수강 과정 문의는 상담을 통해 진행 가능하다. 학원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을 예약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학원 내 안내데스크에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