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행사, “여행과 힐링, 비즈니스 삼박자 모두 갖춘 보물찾기 창업 컨설팅 투어”
특별한 여행사, “여행과 힐링, 비즈니스 삼박자 모두 갖춘 보물찾기 창업 컨설팅 투어”
  • 신성대 기자
    신성대 기자
  • 승인 2019.03.07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여행을 하면서 나만의 사업과 창업을 위해 함께 떠나는 여행상품을 선보인 '특별한 여행사'에서 비지니스 창업여행에 관한 설명회를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특별한여행사

여행도 하고 사업도 할 수 있는 두 가지를 겸하는 여행사가 있어 화제다. 회사의 이름도 남다른 “특별한 여행사”다. 누구나 가고 싶은 즐거운 여행은 많은 인원을 모집해 획일화 된 일정대로 움직이지 않고 단 한 명이 가더라도 그 한명이 여행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여행이다. 거기다 관광과 함께 사업을 겸한 여행이라면 더더욱 여행자에게도 매력이 되고 구미가 당긴다. 그런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사가 바로 ‘특별한 여행사’이다. 다른 여행사에서 볼 수 없는 볼거리, 먹거리, 쇼핑 등을 제공하며 쉬고 싶을 때 편히 쉬는 힐링여행, 가고 싶을 땐 원하는 곳을 마음껏 갈 수 있는 부담 없는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만들었다.

여행은 무작정 떠나는 여행도 있지만 나름 분명한 목적이 있는 여행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출장도 아니고, 여행을 하며 사업을 한다는 독특한 컨셉의 여행상품이새로운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는 솔깃한 제안이라 하겠다. 더군다나 견문도 넓히고 안목을 키울 수 있어 일석 삼조의 목적 여행이라 더 제격일 듯싶다. 아울러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 하고 싶거나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한 목적 여행이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하다. 이런 방식은 남들과 다른 독창성을 추구하는 독특한 방식의 ‘특별한 여행사’가 지닌 장점이라 하겠다. 그래서 함께하는 이들의 여행은 돕고 있는 '특별한 여행사'와 만남을 가졌다.

특별한 여행사는 어떤 회사인가요?

러시아 및 중국 제품 구매대행, 수입대행, 무역대행도 함께하는 여행사입니다. 취급하고 싶거나 관심 있는 모든 제품을 주문을 받아 그것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주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미리 시장조사를 해보고 적정 가격이 나오면 최종적으로 오더를 내고 투자 또는 거래 가능한 금액만 알려주면 가능한 맞추어 주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 공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협의해서 최저 단가로 생산 관리도 해주는 일을 합니다. 또한 주요가능 업무는 중국시장조사투어, 이우시장 가이드, 아이템 조사, 구매대행, 검품, 통관 및 배송, OEM 제작 등 일체를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여행사는 다년간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무역 대행업무 및 가이드 하고 있습니다. 일단 믿고 맡기시면 품질을 최우선으로 정확한 납기와 저렴한 납품단가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는 회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밖에도 특별한 여행의 특별한 일은 홈페이지제작, 쇼핑몰제작도 하며, 국내 온라인 광고 및 대행 서비스도 진행하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창업컨설팅 투어를 위한 패키지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창업 컨설팅투어 하며 여행과 힐링도 겸하고 있다. 사진출처 / 특별한여행사

‘특별한 여행사’를 선택한 분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는?

불필요하게 많은 인원을 모집해 획일화된 일정대로 움직이는 여행은 하지 않습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그 한 사람이 여행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사적영역을 존중하는 그런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여행중에 개인의 스케줄에 맞춰 일정을 조율해 볼거리, 먹거리, 쇼핑 등을 제공하며 쉬고 싶을 땐 편안한 힐링을, 가고 싶을 땐 원하는 곳을 마음껏 가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떻게 운영이 되나?

'특별한 여행사'는 러시아 맞춤식여행, 중국이우시장 관광, 이우시장 보물찾기 투어, 뉴질랜드 타조농장 투자투어 그리고 외국인 국내인바운드 투어 및 국내 국외 단체관광등 남들이 안하는 여행만을 골라하는 차별성을 추구하는 특별한 여행입니다. 특히 중국 이우시장 보물찾기 투어경우 기간은 3박 4일이나 4박 5일 또는 5박 6일이든 일정 조율이 가능하며 최소 10명 이상( 5인 이하 출발 시 경비가 추가될 수 있음)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출발하며 직장인을 위해 주말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왕복항공권, 호텔, 식사, 차량, 가이드, 인솔비, 여행자보험등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로 운영되며 단지 비자, 호텔팁은 제외입니다.  

창업투컨설팅 투어를 통한 창업 시 필요한 비용은?

네 어떤 창업이든 비용은 들기 마련입니다. 우선 창업하려면 오프라인의 경우 5천~ 3억 원, 온라인 창업은 2~3천만 원 정도의 비용을 투자해야 합니다. 하지만 저희 '특별한 여행사'(www.specialtravel.co.kr )의 창업 컨설팅 투어는 여행을 통해 소자본으로 아이템 선정, 시장 조사, 마케팅 전략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축하고 있기때문에 획기적인 기획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저희 '특별한 여행사'는 아마존 디바이스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정확한 판매량을 예측하여 빠르고 쉽게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아이템을 선정해 추천하며 적은 구매 수량과 낮은 단가로 구매할 수 있는 소싱 노하우도 전수해드리고 있습니다.

왜 이우시장을 여행지로 선택할 이유는?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질문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이우시장(푸텐)에는 판매가치가 있는 수많은 제품이 숨어있습니다. 전 세계 생활잡화 및 공산품 70~80%가 이우 제품일 정도로 다양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는 시장입니다. 그리고 이우시장은 판매가격 또한 한국 보다 1/10가량 저렴해 사업 아이템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기회의 땅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행은 ‘보물찾기’입니다. '특별한 여행사'의 창업 컨설팅투어는 함께하는 분들의 여행이 성공적인 CEO의 자리로 안내하는 특별한 항로가 되어 줄 것입니다. 창업여행의 가이드가 되어줄 ‘특별한 여행사’ 조사단은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해 나만의 상품으로 런칭하려는 이들에게 시장 전체를 둘러보며 충분한 아이템 조사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특정 분야에 이미 관심을 두고 있는 이들에게는 그에 맞는 장소를 선정해 시장을 조사할 수 있는 일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직 글로벌셀러 강사를 초빙해 실전 강의와 소싱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성공적인 비즈니스가 될 수 있도록 고품격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특별한 여행사'( 02-888-0582)와 함께 하신다면 타사 조사단과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최저비용으로 최대의 효과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장점이 또 하나의 이유가 될 것입니다. 

 

전 세계 생활잡화 및 공산품 70~80%가 이우 제품일 정도로 이우시장(푸텐)에는 판매가치가 있는 수많은 제품이 숨어있다.  사진 출처 / 특별한여행사

새로운 무역 사업마인드를 갖추고 싶다면 이우시장을 가야 한다?

네 그렇습니다. '무역을 배우려면 이우시장에서 그 길을 찾아라, ‘이우시장에 없으면 전 세계 어디에도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우시장은 방대한 규모와 최대의 상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제조사가 직접 운영하는 방식으로 매우 저렴한 단가의 제품을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창업뿐 아니라 무역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우시장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보고 사업마인드를 갖추고 아이템을 선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미 판매 아이템이 있는 분들이라면 아이템 서치 시간을 절약하며 효율적인 유통과정을 확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사업 아이템을 찾는 이들에게는 판매 가치가 있는 보물 같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사업 중 새로운 아이템이 필요한 분들, 새로운 유통망이 필요한 분들, 창업과 사업에 필요한 여행을 계획하는 분이라면 '특별한 여행사'의 이우시장 티켓을 손에 넣으시기를 권합니다. 일단 선택만 해주시면 프라이빗한 투어로 성공의 길로 모시겠습니다.

'특별한 여행사'를 통해서 가야 하는 이유?

중국이우시장 여행을 문의하는 대부분 고객은 풀패키지투어를 선호합니다. 그것은 여행 시 겪어야 하는 많은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싶은 이유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특별한 여행사’는 항저우행 비행을 선택해 이우시장을 가는 경로를 최소화하고 항공권부터 공항미팅, 공항픽업, 센딩, 숙박, 식사, 마사지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완벽히 갖추어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창업 컨설팅 투어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 선정 및 입국 후 무역을 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철저히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무역 대행 시 문제가 될 수 있는 수입 불가능 제품, 하자물건, 물건배송오류, 시장에서 받은 견적과 실제 주문 견적이 다른 점 등 여러 가지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들을 방지하고 아마존 판매 등 글로벌 온라인 마켓 진입을 돕고 있습니다.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후회로 만들지 말고 신의와 성실, 책임감을 자랑하는 ‘특별한 여행사’와 토탈 원스톱 이우시장 창업 컨설팅 여행이라는 가장 멋진 추억으로 남겨질 인연이 되면 좋겠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인가?

국내 최초 여행을 하면서 나만의 사업과 창업을 위해 함께 떠나는 여행상품 입니다. 그래서 단순 관광 패키지가 아닌 창업 성공을 위한 패키지여행을 꿈꾸는 개인 및 단체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새아이템개발, 저렴한공급처확보, 단체 및 세일즈 판촉용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 그리고 여행겸 사업겸 일석이조의 기능성에 을 원하시는 모든 분 들을 환영합니다.'특별한여행사'는 비즈니스에 관심있는 분, 투잡을 원하고, 저렴한 공급처 확보하고, 언어가 안되어 외국가기 꺼려하거나 인맥이 없거나 짧은여행 겸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의 좋은 파트너가 될 것이다. 나만의 사업을 만들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여행, 소자본 창업 여행을 하면서 돈이 되는 보물찾기 여행을 함께 떠나 실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여행 비지니스 창업컨설팅투어 중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특별한여행사
여행 비지니스 창업컨설팅투어 중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 특별한여행사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앞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해 끝까지 도움을 주는 든든하고 믿을 수 있는 ‘특별한여행사‘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국내 대형 오픈마켓(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티몬 등)을 통한 물건판매 노하우는 물론 아마존, 이베이, 뉴에그, 라자다, 쏘피, 위시 등 해외온라인을 통해 세계 시장에 제품을 판매할 방법을 전수한다는 자부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CEO가 될 수 있는 출발지가 되는 ‘특별한 여행사’는 해외에서 물건을 공수해 국내에 판매하는 구매대행 및 해외직구 사업 방법 등을 안내하는 안내자가 될 것입니다.  물건을 사서 잘 팔 때까지 성공적인 비즈니스로 성장하도록 좋은 파트너가 되도록 함께 할 것이라는 약속 드립니다. 사업을 원하시고 취급하고 싶은 모든 제품을 알려주면 가장 저렴하게 공급해드리거나 공급처를 찾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희망상품 시장조사 이후, 투자 또는 거래 가능한 금액만 최종적으로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중국 공장을 통해 원하시는 제품을 최저 단가로 생산해 가능한 맞추도록 할 것입니다.

 

신성대 기자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파이낸스투데이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사임당로 39
  • 등록번호 : 서울 아 00570 법인명 : (주)메이벅스 사업자등록번호 : 214-88-86677
  • 등록일 : 2008-05-01
  • 발행일 : 2008-05-01
  • 발행(편집)인 : 인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인수
  • 본사긴급 연락처 : 02-583-8333 / 010-3797-3464
  • 법률고문: 유병두 변호사 (前 수원지검 안양지청장, 서울중앙지검 , 서울동부지검 부장검사)
  • 파이낸스투데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스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1@fntoday.co.kr
ND소프트 인신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