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트릿패션 불가코프 X 크리에이터 춤추는 곰돌과 댄스버스킹으로 패션문화가 있는 주말선물~
프리미엄 스트릿패션 불가코프 X 크리에이터 춤추는 곰돌과 댄스버스킹으로 패션문화가 있는 주말선물~
  • 정현호기자
  • 승인 2019.03.05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불가코프]

지난 2.16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불가코프 x 춤추는 곰돌 콜라보 댄스버스킹 이벤트를 펼치며 5시간동안 라이브방송을 통해 트렌디한 스트릿패션 불가코프의 매력을 전했다. 
 
불가코프는 이날 AFSTARZ소속 댄서 전원에게 불가코프 제품을 협찬하여 불가코프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프리미엄원단의 보온력을 과시했다. 
이 날 SNS를 통해 춤추는 곰돌이 입은 제품을 묻는 질문이 쏟아졌다.
 
춤추는 곰돌 김별(낙네임 afstarz)은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몰고 있는 훈남 1인방송 크리에이터이다. 
인터넷방송 진행자로 시작해서 엔터테이먼트(afstarz) 대표가 되어 아프리카TV 'BJ 대상' 수상과 누적 시청자만 8,200만 명이 넘는 인기 BJ 로 홍대에서 주말에 한주도 빠짐없이 댄스버스킹을 해오고 있다. 
홍대버스킹 야외댄스는 토요일 오후5시-10시까지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진행된다. 
 
이 날 불가코프 SNS이벤트로 홍대 현장에서 인스타그램에 #불가코프를 해시태그한 고객에게 불가코프 홀로그램정품파우치와 배드보스콜라보 마스크를 증정했고 댄스참여 최종우수자에게 12만원 상당의 불가코프x배드보스콜라보 볼캡 기프트팩을 증정해 현장에서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 
 
진행자인 춤추는 곰돌 김별은 저녁때라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멤버들이 불가코프 후디만 입고 춤을 췄는데 추위를 전혀 느끼지 못했다고 전했다.
 
불카코프는 20세기 러시아 문학의 거장 미하일 불가코프의 시대저항, 반항, 부조리 풍자의식을 자유롭게 표현한 스트릿 의류 브랜드로 독특한 발상과 영감 , 단순함에 트렌디함을 결합하는 불가코프는 컨셉에 한계를 두지 않으며 Street + Fun x Memory 브랜드 컨셉으로 20,30대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하고 있다. 
 
시대반항정신을 담은 불가코프는 브랜드가치를 공유하고 소비자가 감성적인 부분을 이해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앞으로도 홍대 스트릿 댄스공연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새로운 시즌룩을 고객접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불가코프의 관계자는 밝혔다. 
 
불가코프는 현재 스트릿패션플랫폼 힙합퍼에 입점하여 신규입점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