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중국 염성 기아차 DYK '변화와혁신' 특별 초청 강연
2019년 중국 염성 기아차 DYK '변화와혁신' 특별 초청 강연
  • 장인수 기자
    장인수 기자
  • 승인 2019.03.0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의 동쪽 바닷가 염성<옌청> 드넓은 대륙에 알리는 자동차 선진 공업화 소금도시에서 중국의 신흥 공업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작은농촌이었던 염성시에 2002년 기아자동차가 설립되면서 공업화의 열기가 시작되고, 그 후 염성시의 경제는 급속도로 발전하였으며, 그 중심에는 우리나라 동풍열달기아자동차(DYK)가 있다.   중국 현지 법인과 함께 전략적인 확충으로 세계최대 자동차 시장으로 떠오르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기반을 갖추었다.

'변화혁신'주제로 최은미교수 교육의 메세지를 전달
'변화혁신'주제로 최은미교수 교육의 메세지를 전달

2019년 협력사 사기 진작 및 신차품질확보 결의를 목적으로 지난 3월 1일(금) 14~17시 중국 염성시 이두호텔에서 협력사 법인장,  DYK 총경리,  생산/관리 부총경리등 한중방 임직원 약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변화와혁신' 이라는 주제로 한국 유명강사 최은미교수의 특별 초청 강연을 실시하였다.  '아파야 변한다! 비워야 변한다! 변해야 변한다!'  최교수는 '변화를 시키는 것은 말이 아니라 공감하고 소통하는 혁신에서 나오고 모두의 변화 속에 반드시 기회는 찾아온다' 며 차별화 된 교육 메시지 전달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동시 통역을 통한 최은미교수의 효율적인 강연 진행
동시 통역을 통한 특강 최은미교수의 효율적인 강연 진행

이날 행사에서는 중국 경영환경 전망 공유, 구매 경영계획 설명, 특별 초청 강연, 신차 품질확보 방안, 우수협력사 표창, 총경리 인사말씀등 경영 슬로건 '변화와혁신'에 맞추어 기본 세미나 형식 탈피, 차별화되고 구별되는 세미나 추진으로 협력사 효율화 및 상생협력 의지를 극대화하였다.

19년 중국 동풍열달기아차 DYK 협력사 대표 단체사진
19년 중국 동풍열달기아차 DYK 협력사 대표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