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Hyun Jin Ju)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3월1일 발매 연일 화제
진주(Hyun Jin Ju)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3월1일 발매 연일 화제
  • 정현호기자
  • 승인 2019.03.01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GnS 엔터테인먼트]

MBC 위대한 탄생 시즌2M.net 슈퍼스타K7을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을 놀라게 했던 K-pop 가수 진주(Hyun Jin Ju)가 데뷔 4년차를 맞이하여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독립운동과 관련한 음악을 31일에 발표하여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본인의 노래와 드라마 OST 등으로 꾸준히 활동해오며 대중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노래를 전해왔던 진주(Hyun Jin Ju)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진주의 첫 미니앨범의 세 번째 발표곡이자 본인의 6번째 Single 이다.

[사진제공 = GnS 엔터테인먼트]

작년 10월을 시작으로 2개월에 한번 씩 계속적으로 발표되는 진주(Hyun Jin Ju)의 이번 미니앨범은 현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젊은이에게 희망과 자아를 찾아가는 분명한 멧세지를 트렌디한 음악에 담아 발표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100년 전의 독립운동의 정신을 담은 이번 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31일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표하게 된다.

이번 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제작한 GnS Entertainment의 조던 대표는 지난 100년전 일본으로부터 지키고 보존해야 했던 대한민국의 정신을 대표하는 꽃 무궁화를 주제로 지난 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셨던 모든 독립 운동가들을 기리며 그분들의 노고와 희생으로 이땅에 희망의 무궁화가 활짝 피었음을 나타내고 싶었으며 그들이 나라와 민족을 지켜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던 것처럼 이 시대의 젊은이들도 꿈을 행해 포기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노래를 부른 가수 진주(Hyun Jin Ju)도 작업하는 동안 계속 뭉클한 감정을 가지고 노래 했으며 3.1운동의 마음을 담은 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 본인과 같은 젊은이들에게 힘과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고 있다.

 

이번 곡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두 가지 장르로 원곡은 힙합과 일렉트로닉 장르의 Trap 버전과 국악으로 재 편곡된 Fusion 버전이 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세련된 무대의 공연을 보여주며 글로벌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가수 진주(Hyun Jin Ju)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2019년 한해동안 큰 기대를 갖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