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통큰 세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살 수 있는 곳은… "정가 주면 손해"
'50%' 통큰 세일?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살 수 있는 곳은… "정가 주면 손해"
  • 정연
  • 승인 2019.02.2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사진=조성아 뷰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사진=조성아 뷰티)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사려면 통큰 세일 받자. 

'조성아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가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정가 주고 사면 손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됐다.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이라고 알려진 슈퍼 핏 커버파운데이션 2X 제품을 정가(3만8000원) 기준 절반 가격인 1만90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정가 1개 가격에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셈. 1+1의 개념으로 봐도 무방하다. 홈쇼핑에서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여러 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지만, 그만큼의 양이 필요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부담일 터다. 그럴 때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된다.

특히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로즈 골드 에디션에도 반값 할인이 적용돼 눈길을 끈다. 기존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패키지가 아이보리에 가까운 핑크와 연한 브라운 컬러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반면 로즈 골드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은은한 장밋빛이 도는 골드와 파스텔 핑크가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겉면에 둘러졌다. 남들과는 다른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갖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꼭 맞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개발한 막대형 파운데이션,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는 퍼프나 브러쉬 등 추가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도 화장을 할 수 있어 좋다. 손에 화장품이 묻어나지 않는 것도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의 장점이다. 효과는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데 있다. 하지만 이는 개인의 차이가 있다. 구매 전 직접 테스트가 필요한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