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1과 더불어 슬로건 변경, 7년 연속 KNPS 1위 오를까?
도미노피자 1+1과 더불어 슬로건 변경, 7년 연속 KNPS 1위 오를까?
  • 정연
  • 승인 2019.02.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도미노피자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도미노피자 홈페이지 갈무리)

 

도미노피자가 1+1 행사와 함께 슬로건 변경으로 대대적 변신에 나섰다. 6년 연속 기업 이미지 1위를 했던 이력과 더불어 도미노피자에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1월 2일부터 오늘(21일)까지 도미노피자는 ‘화목한데이’ 이벤트에 나서 1+1 행사를 진행 중이다. 목요일에 피자 한 판 주문 시 한판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이벤트다. 전 매장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는 아닌 만큼 사전 확인이 필수다. 또한 피자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주문한 피자보다 서비스로 선택한 피자 가격이 높지 않아야 한다.

이와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이벤트와 함께 새 슬로건까지 내세우며 대대적 홍보 활동에 들어갔다. 도미노피자는 21일 브랜드 슬로건을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가장 완벽한 한 끼로 인생 음식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투영해 만들었다.

도미노피자는 1+1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주문, 배달 플랫폼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특히 지난해와 더불어 6년 연속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1위에 꼽히는 기염을 토했다.

여러 마케팅에 힘입어 2019년에도 KNPS 1위를 해낼 지 이목이 쏠린다.
 



인기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