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중학, 중학신입생 전용 강좌와 업계 최초 예비고등 강좌 제공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중학신입생 전용 강좌와 업계 최초 예비고등 강좌 제공
  • 김건희
  • 승인 2019.02.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년, 새학기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에, 새학기준비를 위한 학부모와 학생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학원과 중, 고등 인강 등에선 새학년대비 특강반을 내놓고 있다.

중등인강과 학원의 장점을 결합한 스마트학습 기기 천재교육 밀크T중학도 이에 합세해 중학신입생과 예비고등학생을 위한 학습 콘텐츠를 대거 수록했다. 심지어 예비고등 학습 콘텐츠를 추가한 것은 업계 최초다.

밀크티중학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제품으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기르고 중등수학, 중등영어 포함 방대한 학습 콘텐츠를 전학년, 전과목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런데 최근, 2019년을 맞아 새학년 대비 전용 학습 콘텐츠를 신규 추가해 화제를 낳았다. 중학신입생을 위한 콘텐츠로는 초등 마지막 학기를 완벽하게 복습할 수 있는 초 6-2 강좌부터 중학 주요과목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신입생 강좌, 중학 첫 시험 반배치고사 대비 특강까지 준비돼 있다. 또한, 액티비티 강좌를 신규 추가했다. 

액티비티 강좌는 기존에 보기만 하던 인터넷강의 형식과 달리 아이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학습 콘텐츠다. 강의 중간 웹툰과 액티비티 형식의 퀴즈가 등장해 집중력이 낮은 아이도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중학교 공부를 어떻게 시작하면 좋을지 제시하는 중학 새내기 과정, 자유학기제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형 진로적성검사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올해부터 ‘올패스 종합반’을 통해 예비고등까지 학습 콘텐츠 범위를 넓혔다. 올패스 종합반은 예비중1부터 예비고등까지 모든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엔 과목별 중등 총정리 강좌부터 수학 수준별 강좌, 전과목 교과서별 서술형, 논술형 특강, 공부 시간이 부족할 때 짦은 시간 안에 핵심만 학습할 수 있는 짧강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고등 내신을 준비하기 위한 국어, 영어 출판사별 강좌와 영역별 수능 기초 강좌, 3.6.9.11 학력평가 대비 강좌, 모의고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처럼 학습 콘텐츠 범위가 광대할 뿐만 아니라 담임 교사 서비스까지 제공해 아이들의 학습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많은 학부모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업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또 한번 거머쥔 천재교육 밀크티중학은 새학년, 새학기 콘텐츠처럼 시기별로 아이들의 공부에 최적화된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내놓을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밀크T중학을 많은 학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도 예비중등 이벤트, 전교1등 이벤트 등을 통해 밀크T중학을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무료체험 신청은 천재교육 밀크티중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