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 위한 모집
암호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 위한 모집
  • 김건희
  • 승인 2019.02.0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4월 공식 오픈을 앞둔 암호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모집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공익을 우선시하는 거래소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를 밝힌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기술력 있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후원해 블록체인 업계를 성장시키고자 한다는 계획이다. 

비엘씨코리아(BLC KOREA)의 공식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신청 자격조건을 갖춘 블록체인 스타트업이라면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은 홈페이지의 참가신청을 통해 필요한 서류를 전달하면 된다.

위와 같이 모집된 신규 코인들은 총 네 차례의 투명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다. 1차 심사는 서류전형 심사로 진행되며, 서류전형을 통과한 코인에 한해 2차 현장실사를 진행한다. 3차 심사는 블록체인 전문가, 가상화폐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전문적인 심사를 거친다. 마지막 4차 심사는 실제 코인 유저들의 공개 투표를 통해 최종 검증을 받게 될 예정이다. 네 차례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된 신규 코인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가 지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지원 혜택은 우선적으로 비엘씨코리아(BLC KOREA)에 상장할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이다. 상장 이후 거래소 내부에서 상장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거래소 사이트 내의 배너광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투자 매칭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선정된 코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기 위한 후원 방안에 대해 협의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본 모집은 유망한 블록체인 스타트업에게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며, 동시에 코인 유저들에게는 전문적인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된 코인을 소개해주는 기회”라며, “비엘씨코리아(BLC KOREA)는 상시 모집을 통해 블록체인 업계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