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에 결혼한 소이현 동생, 만약 딸 하은이가 일찍 결혼한다면…인교진 반응은?
25살에 결혼한 소이현 동생, 만약 딸 하은이가 일찍 결혼한다면…인교진 반응은?
  • 정연
    정연
  • 승인 2019.01.29 02: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배우 소이현 동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배우 소이현의 여동생이 출연했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처가에서 여동생 부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가족들은 소이현의 동생이 결혼 승낙을 받을 당시를 회상했다. 소이현의 동생은 "언니가 내 머리끄덩이를 잡아당겼다"며 결혼을 강력하게 반대했음을 밝혔다.

그도 그럴것이 당시 소이현 동생의 나이는 25살. 대학교를 갓 졸업했을 때였다. 결혼을 결심한 상대는 무려 7살 연상에 무직이었던 상태로 가족의 반대가 컸을 수밖에 없었다고. 당시 그 상황이 떠오른 소이현 아버지의 어두운 표정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가족들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생의 남자친구를 처음 본 소이현 아버지는 "이건 뭐야?"라고 했다고 밝혀 또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소이현 아버지는 갑작스러운 둘째 딸의 결혼 결심에 "뭐 어떡하냐, 간다는데"라며 당시 무너졌던 마음을 전했다. 이에 같은 딸의 아버지인 인교진에게 "딸인 하은이가 대학 졸업하자 마자 결혼한다고 하면 너는 어떻겠냐"고 물었다. 인교진은 바로 고개를 떨구며 장인의 당시 반응에 동의하는 모습을 보였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ello 2019-01-30 15:49:51 (220.76.***.***)
연예전문지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