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웍스, 페덱스 로지스틱스로 리브랜딩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웍스, 페덱스 로지스틱스로 리브랜딩
  • 뉴스와이어
  • 승인 2019.01.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피스, 테네시=뉴스와이어)
페덱스(FedEx Corp.)(뉴욕증권거래소:FDX)가 페덱스 트레이드 네트웍스(FedEx Trade Networks, Inc.)를 페덱스 로지스틱스(FedEx Logistics)로 리브랜딩(re-branding)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이름은 업종별 공급망·수송·부가가치서비스·중개에 대한 고객들의 복잡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페덱스의 능력을 상징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전 세계 페덱스 고객들에게 단순하고 균일하며 강력한 글로벌 트레이드 경험을 완벽하게 갖춘 특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리차드 스미스(Richard W. Smith) 페덱스 로지스틱스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페덱스가 제공하는 모든 특화서비스를 페덱스 로지스틱스의 기치 아래 불러 모아 거대한 가치를 덧입혔다”며 “페덱스 로지스틱스가 제공하는 글로벌 솔루션은 역동적인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개선했으며 이 모든 것은 페덱스 로직스틱스이 보유한 총체적 경쟁력이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물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단순화한 고객 인터페이스와 포괄적 능력은 페덱스 고객과 팀 멤버들은 물론 산업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고 덧붙였다.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예전처럼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 소재 글로벌 본사에서 운영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항공 및 해양 화물 네트워크

· 트레이드 중개 및 촉진

· 고객 크리티컬(critical) 서비스

· 공급망 서비스

· 해외 전자상거래 및 주문처리

· 포워드 디포(forward depots) 및 3D 프린팅

페덱스 로지스틱스가 제공하는 특화 물류서비스는 항공 및 해양 운송업, 고객 중개 및 국제 무역 컴플라이언스, 창고 및 수송 관리, 시간·기온 제어 전달, 크리티컬 재고 물류, 비용 효율적 국제 전자상거래 및 주문처리, 수리 및 반송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페덱스 로직스틱스는 200개국이 넘는 페덱스의 광범위한 해외 운송 네트워크를 레버리지 삼아 단일 소스로 고객들의 공급망 및 선적을 엔드투엔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페덱스 로지스틱스(FedEx Logistics) 개요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포괄적인 특화 물류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국내총생산(GDP)의 95%에 기여하는 페덱스의 주축 기업이다. 페덱스 로지스틱스는 신뢰성 높은 단일 소스를 통해 항공 및 해양 운송, 공급망 솔루션, 특화 운송, 해외 전자상거래 기술 서비스, 고객 중개, 무역 관리 도구 및 데이터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fedex.com/logisti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덱스(FedEx Corp.) 개요

페덱스(뉴욕증권거래소: FDX)는 전세계 고객과 기업 들에게 운송,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서비스 관련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연간 690억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페덱스라는 브랜드명으로 시장에서 집단으로 경쟁하고 협업적으로 관리되는 운영회사들을 통해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고 신뢰 받는 기업으로 꾸준히 평가 받는 페덱스는 45만여명의 직원들에게 안전, 최고 수준의 윤리 및 전문성, 고객과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데 역점을 두도록 독려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사람과 가능성을 연결하는 페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about.fede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170053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FedEx Corporation
언론연락처: 페덱스(FedEx Corp.) 레이첼 사이먼스(Rachael Simmons) +1 901.434.526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FedEx Corporation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