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방학이 주어진다면 - 그림 배우기
나에게 방학이 주어진다면 - 그림 배우기
  • 무아딥(MuadKhan)
  • 승인 2019.01.14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이 주어진다면 먼저 재정비를 충분히 한 후에 남는 시간에는 그림을 배워보고 싶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컴퓨터로 그릴 수 있도록 일러스트를 배워야겠군요. 일러스트를 열심히 배워서 캐릭터나 풍경화를 직접 그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제가 가끔 올리는 블록체인 소식 포스팅에 제가 직접 그린 그림을 첨부해서 올리면 지루하고 어려운 내용이라도 좀 더 재밌어보일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 소식을 포스팅하면서도 어떤 날에는 제가 그린 그림을 올려서 이를 메이벅스에서 접할 수 있는 메이벅스 고유의 컨텐츠로서 정착시킨다면 홍보 차원에서도 더욱 좋겠군요. 

지금 당장은 좀 먼훗날의 이야기처럼 느껴집니다만, 그래도 언젠가는 반드시 일러스트를 배울 겁니다. 언제가 될거라고 장담할 수 없지만 그림을 능숙하게 그릴 수 있게되면 그 결과물을 메이벅스에 제일 먼저 올리겠습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칼럼니스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하는 전문적인 정보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표현하는 '블로그칼럼'을 서비스합니다. 블로그칼럼은 세상의 모든 영역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글들로 구성되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의 칼럼입니다.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