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네트워크(ANKR)의 한국시장 진출
앵커네트워크(ANKR)의 한국시장 진출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9.01.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기반 클라우드컴퓨팅 프로젝트, 앵커네트워크(ANKR)가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한다. 앵커네트워크는 ICO 진행 당시 참여제한으로 수많은 참여신청자가 아쉽게 여겼던 프로젝트이다.

앵커네트워크(ANKR)는 ICO종료 이후 공동주관한 바이낸스 거래소 프리해커톤인 ‘해커아레나’에서 COO이자 공동창업자인 Ryan Fang을 통해 “한국암호화폐 시장에 앵커토큰을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곧 한국 암호화폐 투자자분들에게 소개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발표해 한국진출의 계획을 밝힌 바 있었다.

인터뷰의 내용에 따라 지난 1월 7일부터 사전가입을 진행하고 있는 IEO전문 거래소 ‘토큰맨’은 첫 프로젝트로 앵커네트워크(ANKR)를 진행한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으며, 토큰맨 관계자는 앵커네트워크(ANKR)의 한국시장 진출을 위해 작년부터 앵커측과 함께 준비하였고 기술적으로 우수한 프로젝트의 상장으로 국내 투자자들에게도 더욱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앵커네트워크(ANKR)는 기존 클라우드컴퓨팅 시장이 많은 유지비용과 인력의 필요로 대기업이 독점하고 있고 높은 사용 수수료를 내고 있는 가운데, 많은 사용자에게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보다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앵커네트워크(ANKR)의 IEO 진행은 토큰맨 거래소 정식 런칭 후 이루어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큰맨 사전가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