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생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0 수능 준비생 대상 ‘재수정규반’ 모집
여학생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 2020 수능 준비생 대상 ‘재수정규반’ 모집
  • 김건희
  • 승인 2019.01.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계에 따르면 올해 치르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은 지난 수능보다 쉽게 출제될 것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지난해 수능은 국어 영역 등에서 사고력 요구, 과도한 긴 지문 등 어려운 문제들이 출제되며 소위 ‘불수능’이라 불렸다. 이에 수능 출제 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은 올해 난이도 조정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올해 수능은 재수생의 강세가 도드라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여학생 전문 학원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2020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2020 재수정규반’을 모집할 예정이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은 문과 4개반, 이과 3개반으로 총 7개반 각각 30명씩 모집한다.

이번 교육 기간은 다음달 17일부터 오는 11월 14일 수능 날까지로 이달부터 접수, 등록을 시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국, 영, 수 각 5등급 이내로 수능 성적 또는 6, 9월 평가원 성적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검정고시 또는 성적 기준이 넘을 경우 학원과 상담을 통해 입소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여학생 전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국, 영, 수 개념 체계를 구축해 수능 기초를 확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따라 수강생들은 수능의 유형 접근 방법과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수능식 사고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수업준비, 예습, 복습, 확인 평가 등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으며, 1:1 질의응답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

한샘여자 재수기숙학원 황년기 원장은 “지난해 수능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올해 수능은 쉬워질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가운데 수능생 중 재수생이 높은 비율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며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을 통해 성공적인 재수 성공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EBS 및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이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며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청평 청정지역에 위치한 최고의 자연 환경으로 1인 1지정 좌석제 독서실, 샤워실, 화장실, 개별 냉난방시스템 등을 완비하고 있다.

현재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2020 재수정규반은 오는 2월 17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전화상담, 방문상담, 온라인 접수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은 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