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 다이어트 한약, 체중 감량 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
한의원 다이어트 한약, 체중 감량 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
  • 김건희
  • 승인 2019.01.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다시 해이해진 마음을 붙잡아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연말에 잦은 술자리로 인해 쌓여있는 피로와 함께 불어난 체중을 줄이기 위해 운동이나 식단 조절 등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다이어트 방법들도 각양각색인데, 그중 많이 시도되는 것이 원푸드 다이어트, 1일 1식, 살코기만 먹는 황제 다이어트 등 식단을 크게 줄인 다이어트다. 그러나 이러한 식단 관리만으로는 근원적인 개선이 쉽지 않고 요요현상이 찾아오거나 체중 감량에도 한계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다이어트 결심을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한 건강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건강 다이어트는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고 신체의 기초 대사량을 향상시키는 등의 기본적인 생활환경 변화에서부터 시작된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 최근에는 체내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주는 한의원 한방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한방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높이면서 식욕을 저하시키는데 도움이 되므로 스트레스 없이 체중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개인별 체질과 생활습관, 건강 상태 등을 전반적으로 고려한 맞춤 한방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과 체질을 개선해주므로 비만의 근원 원인 제거와 요요현상과 같은 부작용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 한약은 식욕 억제뿐 아니라 생활방식과 식습관 그리고 심리적인 부분들까지 고려하여 오장육부의 기능을 개선하면서 지방 배출을 촉진시키고 체중을 줄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올한의원 강남점 임용석 원장은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체질변화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목표로 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다이어트 한약을 복용할 때는 일괄적으로 처방하는 한약이 아닌 개인의 특성과 체질을 고려한 뒤 맞춤 처방한 한약이어야 체중 감량 효과가 높다”고 덧붙였다.

기존 다이어트 한약의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복용과 휴대성을 높인 미올한의원 핑크환은 강력한 식욕억제는 물론, 체지방 분해, 포만감 개선, 신진대사 및 순환력 개선과 독소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핑크환은 단일 처방이 아닌 단계별로 처방을 구성하고 환자의 상태에 따라 맞춤 처방이 가능하여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