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강남,서초에서 인기몰이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강남,서초에서 인기몰이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1.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소호사무실업계에서 10년이상 영업을 해 온 마이파트너스는 최근 역삼역센터와 학동역, 신사역, 논현역센터 특별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특히, 학동역센터(논현역센터)는 건물 리모델링을 통해 최신식 건물인테리어를 구현하면서 리모델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5인실 공유오피스는 물론이고 7인실, 9인실 사무실도 특별 파격할인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5인실, 7인실, 9인실 사무실은 각각 1개씩만 여유가 있어서 서두르지 않으면 혜택을 받을 수 없을 정도다.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사무실도 1인실부터 15인실까지 다양한 형태의 사무실을 갖추고 서초동,양재역, 역삼역,신사역, 교대역, 학동역, 논현역, 삼성역, 강남역, 선릉역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코워킹스페이스,공동사무실,회의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마이파트너스의 양영석 대표는 예전 경험을 통해 창업가에게 실제적으로 필요한 것은 화려함이 아니라 실제적인 리스크를 줄이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역 바로 앞으로 출근하자고 매월 몇십만원을 임대료에 투자하는 것은 창업의 불안 요소라고 설명했다. 또, 업체들이 강조하는 협업을 위한 커뮤니티들이 실제적으로 초기 스타트업에게 잘 적용되기 어렵다고 말했다. 초기 사업가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안정된 수익을 창출하기 전 임대 비용등을 절약하는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마이파트너스는 현재 강남지역 최저가 수준인 월 20만원대의 공유오피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단독 1인실은 30만원 부터 시작한다. 인기있는 상품의 경우 대기를 해야하는데, 선착순으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센터에 문의하면된다.

검색창에 마이파트너스를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