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거래소 탐방] 글로벌 거래소 '25EX'의 이서진 대표 인터뷰
[블록체인 거래소 탐방] 글로벌 거래소 '25EX'의 이서진 대표 인터뷰
  • 박재균 기자
  • 승인 2018.12.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블록체인 업계는 암호화폐 생태계구축에 혈안이다.

암호화폐의 거래 뿐 아니라 암호화폐 자체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거래소 "25EX" 에 탐방하여 그 회사의 CEO 이서진 대표와 인터뷰를 했다. 

 

글로벌 거래소 '25EX'의 이서진 대표/사진=25EX 제공

Q 25EX의 모회사인 H&B는 어떤 회사인지? 
25EX의 모회사인 H&B는 투자개발, 마케팅, 거래소 사업 분야가 있으며, 투자개발 부분에서는 리조트 개발 사업 진행중에 있다. 현재 H&B의 주력 사업은 25EX 암호화폐 거래소를 필두로 상당히 많은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여러 기획 및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서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Q 25EX 설립과정에 대해 궁금합니다. 
25ex의 설립에 참여한 직원 및 개발자들은 이미 블록체인의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가 완벽히 되어있고 또한 모든 직원들이 화폐지도사 자격증이 있을 정도로 블록체인의 방향과 목표성을 정확히 알고있다. 그래서 이러한 정확한 방향과 목표성을 기반으로 25ex 거래소를 설립하였다.

Q 25EX 거래소가 지닌 특징은?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코인을 누구보다 빠르게 발굴, 상장함으로써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목표이다. 또한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분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 거래소이다.

Q 현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은 몇 개인가. 거래소를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할 것 같다.
현재 30개의 메이저 & 알트코인이 상장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유망한 알트코인들을 발굴함으로써 코인수는 기하 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거래소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 우리 25EX는 무한한 능력을 지녔다. 이러한 능력으로 25EX를 더욱더 크게 성장시킬 것이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토종거래소가 될 것이다.

Q Ecosystem은 무엇인지?
기존의 거래소는 단순히 암호화폐를 사고파는 거래만 지원할 뿐이었다. 하지만 25ex는 유저들이 구매한 암호화폐를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순환시스템을 가진 거래소를 만들고 싶었다. 이러한 바람은 ecosystem 프로젝트로 구체화 되었다. Ecosystem 프로젝트는 현재 완성단계에 도달한 상태다. 거래소에서 구매한 코인으로 편의점 및 가맹점에서 제품구매가 가능한 일상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Q 끝으로 하고 말씀이 있으시다면?
25EX를 이용해준 고객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이용해주실 고객분들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여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서 가장 빠르고 안전한 거래소를 만들기를 약속드리겠다. 다음 기회에  Ecosystem에 관한 주요 내용 및 추가적인 사항을 설명할 예정이니 꼭 지켜 봐주기 바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