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수 코코로 가수 김성범 싱글 ‘그 모습만’ 뮤직비디오 출연 “귀여운 그녀의 감초연기”
일본가수 코코로 가수 김성범 싱글 ‘그 모습만’ 뮤직비디오 출연 “귀여운 그녀의 감초연기”
  • 정현호기자
  • 승인 2018.12.2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일본가수 코코로가 뮤직비디오 속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슈퍼스타K와 판타스틱 듀오 이선희 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화제가 된 '김성범'의 첫 디지털 싱글 그 모습만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뮤직비디오 속 남자주인공의 새로운 연인으로 열연한 일본가수 코코로는 그녀만의 귀엽고 청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코코로는 남자주인공과 함께 연인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귀여운 모습들을 보이며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후 네티즌들의 찬사도 이어졌다. “코코로 너무 귀여워요!”,“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다”,“한국 활동 기대할게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코코로는 일본 프로그램 OL singer에서 주목 받기 시작, 2013년 싱글 앨범 [ABCこの関係]를 발매하고 최근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에서 한국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앞으로 있을 코코로의 한국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김성범의 앨범 프로젝트는 글로벌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와 대중문화예술인들을 지원하는 비영리민간단체 사람과 문화이 공동으로 기획 제작비 전액을 지원했다. 명품 프리미엄 스트릿 브랜드 불가코프가 후원하였다.

'그 모습만'은 감성적인 발라드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점차 웅장하게 고조되는 곡이다. 후렴구에선 김성범 특유의 폭발적인 고음으로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해주며 가사의 내용을 더욱더 잘 전달하게 해 준다

'그 모습만은 미국의 전설적인 록 밴드 스틸하트와 JBJ 타카다 켄타, 더블에스301 허영생, 배다해, 정재욱, 달샤벳 세리 등과 함께 수 많은 드라마 OST 곡을 쓴 작곡가 배드보스와 XIA(준수), 정동하 그리고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불어라 미풍아’, ‘상속자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추리의 여왕 시즌2'등을 작업한 작곡가 카이져가 의기투합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