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은미교수의 명강사 2018 강연나눔콘서트 성황리 개최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2018 강연나눔콘서트 성황리 개최
  • 장인수 기자
  • 승인 2018.12.2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은미 교수의 명강사 최신 인기자격과정 수료생들이 한 곳에 모였다. 최교수는 삼성그룹공채로 입사하여 총무파트, 영업파트, 지원파트, 교육파트에서 보직을 맡고 주임, 선임, 지점장까지 역임했던 경험을 통해 2014년ㆍ2015년 호서대학원 CS강사 최고위과정주임교수를 시작으로 강사를 꿈꾸는 분들이 꿈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게 강사양성과정의 첫발을 내듣기 시작했다.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강연나눔축제 1부 단체사진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강연나눔축제 1부 단체사진

최은미 교수의 명강사 최신인기자격과정은 2016년 5월 1기 ~ 2018년 12월 24기까지 수료를 마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사양성과정으로 인정받고 있다. 호서대학원에서 최은미 교수의 명강사 1기를 시작할 때 최 교수는 "명강사 강연나눔콘서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공표했으며, 이 행사는 2016년 12월 17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2017년12월 17일 서울시민청 워크숍룸, 2018년 12월 16일 서울시민청 바스락홀에서 3년째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공로패수여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임원진 공로패 수여

이번 행사는 방송인ㆍ시인ㆍ명예경찰관ㆍ울트라 MC 노민씨의 사회, 명강사 강연 및 색소폰연주, 마술 축하공연, 댄스, 노래, 명강사인증서 및 공로패 수여 등으로 다채롭게 이루어졌다. 최 교수의 교육과정을 수료한 강사들은 많은 혜택을 부여받게 된다. (사)국제서비스협회 전임교수 위촉, 우수강사 강의 기회 제공, 강의자료 공유, 저서공저, 각종 시상식 추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무료 재교육을 통해 매월 다른 커리큘럼으로 명강사 문화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많은 강사들이 자신의 분야에 대해서는 전문가이지만 교수기법이나 강의스킬 강사로서의 마인드,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부분을 세심하게 제대로 교육을 시켜주고
'모두의 가능성을 여는 성실교육’을 방향으로 삼고 매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펼쳐 최 교수의 과정은 더욱 인기가 높다.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강연나눔축제 3부 단체사진
최은미교수의 명강사 강연나눔축제 3부 단체사진

최 교수는 따뜻한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와 뜨거운 열정과 심장의 강사로 인정받으며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웃음으로 행복한 삶, 즐거운 삶, 밝은 세상을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큰 꿈을 안고 혼신의 열정을 불사르고 있는 국민강사다. 최 교수는 (사)국제서비스협회 회장, (사)국제웃음치료협회 부회장,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한국강사은행 석좌교수 역임하고 있으며 2019년 기업교육 명강사 30인 선정, 2018년글로벌기부문화대상 교육발전부문 대상, 2017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학발전 총장상 수상, 2016년 국회 대한민국 인물대상 CS컨설팅 서비스교육 부문, 대한민국 성공인 대상, 자랑스러운 시민대상, 글로벌 세계인 대상을 수상했고 KBS, SBS, 국방TV, 채널A 등 다수 TV 방송에 출연하였다. 한편 최 교수는2019년 명강사 25기 교육과정을 개설할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