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브랜드 불가코프, 클럽소울 현진과 함께한 룩북 공개
스트릿 브랜드 불가코프, 클럽소울 현진과 함께한 룩북 공개
  • 정현호기자
  • 승인 2018.12.21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프리미엄 스트릿 브랜드 불가코프가 최근 여성 팝 듀오 클럽소울과 함께한 F/W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불카코프는 독특한 발상과 영감 , 단순함에 트렌디함을 결합하는 불가코프는 컨셉에 한계를 두지 않으며  Street + Fun x Memory의 브랜드 컨셉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하며 무심한듯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FW18 Bulgakov  Collection에서는 미니멀한 스트릿웨어와 프리미엄 부티크 시밀러룩, 유니크한 오버핏 아이템들 대거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 Bulgakov x BADBOSS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몽환적인이면서도 독특한 스트릿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룩북 속 클럽소울 현진은 오버핏 레드 후드와 블랙앤화이트 롱셔츠를 입고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을 연출했다. 클럽소울 현진의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룩북 공개를 시작으로 불가코프와 클럽소울은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OBS 국군독서권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 의 메인 MC로 발탁, 활약중인 클럽소울은 2014년 KBS드라마 ‘순금의 땅’ OST ‘사랑인가요’로 데뷔, 드라마 고양이는 있다. 청담동 스캔들, 한홍 합작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 마녀의 성, 일편단심 민들레 등 드라마 OST에 참여 OST여왕으로 떠올랐다. 

소속사 배드보스 컴퍼니는 “주로 OST로 활동 했던 기존의 클럽소울 과는 다른모습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노력 하고 있다. 불가코프와 함께 보여드릴 클럽소울의 다양한 색을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