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긴 컬러렌즈 내년 2월 드디어 출시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긴 컬러렌즈 내년 2월 드디어 출시
  • 민진우
  • 승인 2018.12.1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가 담긴 컬러렌즈가 내년 2월 드디어 출시된다.

‘MTPR X BTS’ 렌즈를 신규 출시하는 주식회사 메타포SC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일러스트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일러스트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한 유니크한 신규 컬러렌즈 브랜드를 선보인다.

‘MTPR X BTS’ 렌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IDOL>, <DNA>, <하루만>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과 컬러를 바탕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 중 <IDOL>과 <DNA>는 컬러렌즈로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등 각각 4종류의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컬러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JUST ONE DAY>는 촉촉하고 투명한 클리어 렌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MTPR X BTS’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그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담은 컬러렌즈 제품 ‘MTPR X BTS’가 콘택트 렌즈를 사용하는 모든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만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MTPR X BTS'는 제품 퀄리티와 디자인 역시 놓치지 않기 위해 1년간 철저한 사전 준비와 검증 과정을 거쳤기에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과의 일러스트 라이선스 프로젝트로 출발하는 MTPR렌즈는 국내에서 제작, 유통하는 국내브랜드로 컬러 및 커브 등 동양인의 특성에 잘 맞는 렌즈로 연구,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MTPR X BTS’ 렌즈 패키지에 담길 멤버들의 일러스트는 제품 출시 전까지 미공개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TPR X BTS’ 컬러 한달용(2개입)은 1만7000원, 컬러 원데이용(30개입)은 3만7000원, 투명 원데이용(30개)은 2만7000원에 출시되며 2019년 1월 중 11번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안경원 대상 설명회를 통해 1차 판매점 모집을 완료한 바 있으며 전국 지정 안경원을 통해 내년 2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