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대전 반석점’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 대전 반석점’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 김건희
  • 승인 2018.12.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대전 지역민들의 걱정을 이제 조금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 다이어트’가 예신 대전 반석점을 지난 8일(토) 정식 오픈했기 때문.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로 23 제일프라자 10층에 위치한 반석점은 탄방점에 이은 대전 지역의 2번째 예신 지점이다.

37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자체적인 다이어트 기술을 보유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체질과 체형 분석으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 체온UP다이어트 및 1개월 8kg책임감량제 등 건강한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으며, 수백만 건의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체온UP다이어트는 체온과 다이어트의 상관관계를 중요하게 여기며, 오랜 기간 연구를 통해 개발한 예신만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정상 체온 36.5도에서 추위로 1도만 내려가도 몸에서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인 신진대사율이 13% 감소한다. 대사율이 떨어지면 몸 속 혈액순환에 문제가 생기고 신체 기능 저하로 지방분해능력이 현저히 낮아지게 되는데, 즉 몸 속에 숨어있는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더욱 힘들어진다.

이에 예신은 기본적인 ‘체온 관리’를 활용해 다이어트를 하기 때문에, 요요 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예신 대전 반석점 관계자는 “겨울철 늘어난 체중과 냉기로 인해 딱딱하게 뭉친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다이어터들은 이제 체온 관리 하나만으로 실패 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며 “대전 탄방점에 이어 대전 반석점에서도 체온 다이어트 예신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지점 오픈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예신은 대전 반석점을 비롯해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울산, 목포 등 전국 27개 예신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