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투자이민 잦은 단기 연장, 향후 변화는?” ㈜이민법인 대양 15일 초대형 개발사 동반 특별 세미나 개최
“미국 투자이민 잦은 단기 연장, 향후 변화는?” ㈜이민법인 대양 15일 초대형 개발사 동반 특별 세미나 개최
  • 김현주
    김현주
  • 승인 2018.12.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 센터 프로그램이 12월 21일까지 다시 한번 단기 연장이 확정됐다. 지난 연장에 이은 잦은 단기 임시 연장으로 프로그램이 이어져 나가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2019년부터 미국 투자이민과 관련해 어떠한 변화된 정책을 보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돼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수의 승인 및 EB-5 투자금 회수 실적을 보유한 미국 투자이민 전문 기업 ‘㈜이민법인 대양’이 오는 12월 15일 오후 1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3층 Salon 5 룸에서 ‘초대형 개발사들과 함께 미리 보는 2019년 미국 투자이민,’ 이라는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2018년 마지막으로 진행될 이번 특별 세미나에서는 21일까지의 단기 연장 이후 2019년 미국 투자이민에 어떠한 변화가 있을 것인지 등에 대한 내용과 미국의 초대형 부동산 전문 개발사인 LIGHTSTONE과 RELATED의 프로젝트 공사 진행상황 등에 대한 상세한 논제들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에 대양 측과 함께 특별 세미나를 진행할 LIGHTSTONE과 RELATED는 미국 투자이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봤을 법한 미국의 초대형 부동산 전문 개발사다. 두 개발사 모두 현재 모집중인 프로젝트 공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순차적인 완공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LIGHTSTONE의 Empire State Marriott 프로젝트는 ‘㈜이민법인 대양을 통해서만 국내 모집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현재 투자자 모집이 대부분 완료돼 5자리 밖에 안 남은 상황이다.

이번 특별 세미나를 주관하는 (주)이민법인 대양 관계자는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 센터 프로그램이 지속된 단기 연장을 통해 유지 돼지고 있는 상황이나, 이러한 잦은 단기 연장은 유래가 없던 상황으로 언제든지 투자금 대폭 인상이나 관련 법안 강화 등을 통해 신청이 더 어려워질 수 있는 상황이므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미리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에 함께 하는 LIGHTSTONE과 RELATED에서 모집중인 프로젝트는 I-526 승인 실적, 사전 고용창출 확보, 충분한 자본력을 보유한 개발사 등이라는 이유만 봐도 안전한 미국영주권 취득은 물론 온전한 투자금 회수도 가능한 매우 훌륭한 안전성을 자랑하는 EB-5 프로젝트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이민법인 대양이 주최하고 LIGHTSTONE과 RELATED가 함께하는 이번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는 오는 12월 15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3층 Salon 5 룸에서 진행되며, 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