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대행 전문 NK기업솔루션 “텔레마케팅,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콜센터 대행 전문 NK기업솔루션 “텔레마케팅,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정욱진
    정욱진
  • 승인 2018.12.11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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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보급률은 94%로 세계 1위를 차지, 1인 1전화를 보유한 오늘날 전화 마케팅이 유용한 홍보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텔레마케팅 및 전화 상담과 리서치를 진행하는 콜센터 대행 전문 기업 ㈜NK기업솔루션(대표이사서장현)이 이와 같은 시대 흐름을 일찌감치 파악해 기업의 고객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는 기업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스마트폰 대중화 추세에 따라 기업은 불특정 다수가 아닌 고객과 1:1 맞춤형 컨설팅으로 돌파구를 마련하고 있다. 
하지만 고객과 직접 대면을 하기까지 직접 접촉하고 일정을 조절하는 등의 번거로움은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이 되는 만큼 해당 업무를 전담 수행하는 대행사를 찾기도 하는데, NK기업솔루션은 다양한 업체의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기업의 영업 단계에 투입돼 수고로움을 덜어 주고 있다고 한다.

해당 업체는 점점 둔화되는 경제 전망 속에서도 기업들의 부담을 나누기 위해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최저 인건비 비용으로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존 업체들은 물론 새로운 고객사들을 이끌어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NK기업솔루션은 과거 고객관리 교육 및 기업 내부 교육을 진행한 NK미디어교육원을 전신으로 두고 있는 콜센터 대행 전문 기업으로, 철저한 내부 직원 교육을 토대로 전문 전화 상담사를 육성, 고객사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10년 이상의 콜센터 경험을 지닌 텔레마케터는 물론, 다양한 업종 경력을 가진 상담사들을 바탕으로 내년 전폭적인 기업 확장을 꾀하며 올해 사내 매뉴얼을 점검하고, 직원 교육을 정례화 하는 듯 내부 역량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들에게 수혜를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서장현 대표이사는 "담당 직원 인건비 부담은 물론, 시스템 설비 구축비, 내부 직원 교육 등의 번거로움을 해소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클라이언트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 무엇보다 전화 업무를 대신 도맡음으로써 기업은 핵심 업무에 보다 집중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콜센터 대행 서비스 이용의 장점을 밝혔다.

이어 “ 기업과 기업 간의 비즈니스인 B2B는 물론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B2C마케팅에서도 전화 영업은 매우 유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며 “ 시장이 팽창하면서 차별화된 타켓팅 기법이 중요해졌다. 공중에 뿌리는 홍보비를 정확한 타겟에게 집중하는 텔레마케팅에 할애한다면 명확한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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