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T 콜라겐 팩트’ 화제…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부터 홈쇼핑까지 화제의 브랜드
‘VT 콜라겐 팩트’ 화제…브이티 코스메틱 방탄소년단부터 홈쇼핑까지 화제의 브랜드
  • 김현주
  • 승인 2018.12.0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VT 콜라겐 팩트’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VT 콜라겐 팩트’는 08일 오후 3시 40분부터 ‘VT 블랙 콜라겐 팩트 로즈 에디션’ 2차 방송을 GS 홈쇼핑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000만개의 판매고를 올린 브이티 코스메틱의 효자 제품이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홈쇼핑 외에도 방탄소년단 모델 기용부터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까지 국내외 주목 받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지난 10월 VTXBTS 에디션을 출시해 국내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런칭 국가마다 긴 줄이 형성될 만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 제조 유통 일괄(SPA) 브랜드 포에버 21과 공급 계약을 맺고 300개 매장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또한, 코스닥 상장사 포티스와 VTXBTS 제품 대만 판권 계약을 체결했으며 내년 1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VTXBTS 스페셜 에디션’의 전 세계 독점 계약도 맺었다. 납품 계약은 30억 원 규모다. 이외에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10여 개 국가와 수출 계약을 맺었고 중동, 남미 러시아와도 수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