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파트너스, 주식 시장에서 투자자가 살아남는 노하우 제공
올림파트너스, 주식 시장에서 투자자가 살아남는 노하우 제공
  • 김건희
  • 승인 2018.12.06 16:5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외 악재로 시작된 10~11월 국내 주식 시장은 외국인 투자자의 거듭된 매도세로 3조 가량이 빠져 나가 하락세를 띄었다. 또한, 이번 년도에 들어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2%~2.5%로 금리 상승을 시키므로 인해 외국인 투자자 자본금이 빠져 나가는데 한층 더 부추기고 있다. 

올해 한국 기준 금리는 11월 30일 0.25% 소폭 금리 인상을 하여 1.75% 에서 운영한다고 했으나 추가적인 금리 인상은 취약계층 중심으로 1500조 원에 달하는 국내 가계부채에 주는 영향이 적지 않을 것으로 판단돼 어려울 것으로 보이며 12월 국내 주식시장도 불안정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이 살아남기 어려워 보인다. 

이에 주식 정보 제공 업체 올림파트너스 관계자는 “이런 불안정한 주식시장에서 정보, 분석, 투자시간이 국내외 투자기관에 비해 부족한 투자자들은 대응이 느려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라고 밝혔다.

올림파트너스는 고객의 투자 목표와 성향 분석을 통한 개인 성향에 맞는 종목 추천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따른 전문가 교육 위주로 제공되고 있다. 실시간 종목 추천 및 리딩 외에도 개인 맞춤 포트폴리오 설계 및 전문가들의 교육을 통해 양방향성으로 소통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투자자 스스로 부자 되는 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주식투자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올림파트너스 관계자는 “올림파트너스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조금은 늦더라고, 실패하지 않고 성공하는 투자 방법을 터득시켜 불안정한 주식시장에도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 라고 굳은 의지를 나타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필현 2018-12-13 18:02:24
저도 매번 대응이 늦어 손실 중이었는데 한번 알아봐야곘습니다

주식대마왕 2018-12-12 10:25:30
좋은정보감사합니다